여행을 떠나요

카페투어_부천킹스크로스 카페로 여행간 느낌~ 호주가 생각나....

1DingDing 2020. 12. 12.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요즘은 여행도 못 가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카페도 못가고 아주 속상합니다.

예전에 방문한 곳인데요~
인스타 핫 플레이스~!

 

인스타 감성 가득 담은 카페


부천 킹스크로스 카페를 소개합니다.


부천 킹스크로스

부천 신중동역 7번 출구로 나가면~!

이렇게 바로 멋진 외관의 카페가 보입니다.

 

처음 카페를 봤을 땐,

양복점인가?? 싶었습니다.

 

물론, 혼자서 가볼 용기도 나지 않았죠 ㅎㅎ

필터가 있는 어플로 찍었는데 분위기가 참 멋지네요~!

(코로나 이전이에요ㅠ 아마 2년 전인 거 같아요~!)

 

최근~! 2.5단계 전에 방문해 봤습니다.

시간이 조금 흐른 모습의 킹스크로스~!

그래도 멋지네요~!

창가 쪽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카페에 계신 분도 보이네요~!

카페 안쪽도 벽돌 인테리어가, 해리포터의 한 장면의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해리포터라면~! 생각나는 기차! ㅎ

그리고 호주의 킹스크로스도 생각나요 (왜일까;;)

아니~ 이런 기차가 카페 내부에 있습니다.

물론~ 기차 안쪽에도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거 이거, 다른데 안 가고~ 여기 카페만 가도!

여행의 기억이 새록새록 날 것 같습니다.

 

사장님~! 여기 컨셉 너무 멋진데요??

이렇게~! 소품들도 다양하네요~!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기 좋은 부천의 작은 카페입니다.

카페에 왔으니, 커피를 마셔봐야겠죠?

지난번에는 시그니처 크림스카치노를 마셨는데~!

오래전이라.. 핸드폰도 바뀌고 ;; 사진이 남지 않았네요.

아인슈페너 같은 커피였어요.

 

오늘은 그냥 깔끔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스콘 하나를 주문하려 합니다.

 

예전에는 달달한 커피류가 좋았는데,,

요즘은 커피는 아아! 아아가 진리~!

라고 생각되네요;;

약속시간 30분 전이라~! 

가볍게 들어와서~! 테이크아웃 잔에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아마... 코로나 시대가(?) 아니었다면, 실내에서 일회용 컵은 못 사용했을 텐데....

 

그런데 방문한 날은 갑자기 손님이 몰리면서,

혼자서 근무하시던 분이 너무 바빠 보였습니다.

 

15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저에게 남은 시간은 15분!! ㅎ

그래도 신나게 먹으며, 여유를 즐겼습니다.

 

다들 데이트하시는 분들,,,, 부럽,,,,, ;;

순식간에 입에 들어간 스콘 친구~!

기차 뒷모습인데요~! 

저렇게 안쪽으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2-3 테이블이 있는데~!

다른 쪽은 손님이 열심히 셀카를 찍고 있었어요! ㅎ

나도 누군가와 왔다면,

쉼 없이 사진을 찍었을 텐데...

그리고 인스타에 올렸겠지? ㅎㅎ

기차 모형 아래 디테일이 살아있었습니다.

와오~! 찐이다! ㅎㅎ

 

요즘 여행을 못 가는데~!

이곳 카페이 있는 30분 동안 저는 짧고 굵은 힐링을

경험하고 나왔습니다.

소상공인 분들과~ 자영업자 분들

많이 힘드실 텐데....

걱정이 조금 되더라고요~!

 

요기 카페 지날 때마다 손님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한가할 수가....

이렇게~ 오늘은
부천 신중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개인 카페~!

킹스크로스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멀리 여행을 가지 못하는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면,

카페 킹스크로스로 여행 가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확진자 알람이 무섭게 오던데,,

이러다가 정말 1000명 넘게 확진자 뉴스를 보게 되는 거 아닌지

조금 걱정이 됩니다.

 

여러분~ 강한 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부천 신중동 킹스크로스 _ 카페, 디저트
평일 12: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경기 부천시 길주로 315
신중동역 7번 출구에서 18m (바로코 앞)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