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샐러디~! 테이크아웃 후기

1DingDing 2020. 12. 7. 20:45
반응형

샐러디 테이크아웃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가볍게 친구들과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몇 개는 배달하고~!

몇 개는 제가 준비하고~!

 

그러던 중! 샐러드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따로 장보기에는 여력이 안되고!

지나가다 보인~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가 생각났습니다.

 

테이크아웃 상태와, 제가 집에 있던 파프리카 추가 후기~!

샐러디에 함께 가보시죠~ ㅎㅎ 


요즘 유행하는 민트색 이네요~!

찐 초록보다 민트색이 좀 더 밝아 보이는데~! ㅎ

처음 가보는 건데~

와오~ 종류가 너무 많네요~!

저 같은 선택 장애 친구들에겐~

정해 놓은 것 중에 고르면 될 거 같아요~!

 

샐러드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내 마음대로 만들어서 먹을 수도 있던데~

오늘은 일단 보편적인 것으로 주문하게로 했습니다.

 

집에 밥은 있기에~

온리 샐러드 로만 주문했어요~!

 

다음에 혼자 먹을 때는 섞여있는 걸로 해도 좋을듯해요~!

곡물 베이스로 선택하면 조금 더 배가 든든할 것 같네요~!

 

앗~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네요~! ㅎ

포스팅을 마치고~! 한번 응모해봐야지 ㅎㅎ 

매장은 크지는 않지만~!

감각적인 느낌이었습니다.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분은 없었지만~!

상황이 다시 평범해지면~

아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건강하고 가볍게 한 끼 할 수 있으니까요~!

메뉴가 참 많네요~! ㅎ

구경 잼~! 여러 가지 메뉴도 구경하고요~

포장을 기다립니다.

아까 말했던 교차 가능! ㅎ

다음엔 채소 50% +곡물 50% 을 먹어보기로~! 

이렇게~ 포장이 되었는데요~

매장에서 먹으면,

나무 볼에 넣어줘서~

더 많아 보이고~!

느낌이 있어 보이는데...

전 급하게~ 집으로 우선 가봅니다!

저는 샐러드 기본에~!

치킨 소시지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메뉴판에 나온 것 중 하나 골랐어요 ㅎ)

양은~ 작지도 적지도 않은

딱! 적당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친구들이 오는데~!

포장은 잠시~~ 뒤로 하고~!

 

집에 있는 흰 접시에 옮겨 담았습니다.

그리고 남은 파프리카도 툭툭 더 놓았어요!

요즘 저의 요리에 물이 오르는 거 같은데~~

새우 굴소스 파스타는 제가 만들었습니다! ㅎ

떡볶이랑 치킨은 주문으로다가~! 

이렇게 또 가벼운 시간을 보내고~!

전 직장 후배들이기에~! 

지금은 모두 각자의 길에서 열심히 살지만~!

 

저와, 우부만 아직 백수 더라고요~

괜찮아~ 괜찮아~!

 

급할 거 없어~! ^^

 

이렇게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했습니다.

모두 파이팅입니다.

 

아참, 이거 간편 건강 샐러드 맛집~ 샐러디 후기였지? 

내 돈 내 산 후기였어요~! ㅎ

(협찬을 받을 만큼 유명하지 않아요 ㅎ)

 

이상 딩끝!


샐러디 김포 구래점
평일 11:00 -21:00

주말 , 공휴일 11:00 -20:00
기본 샐러드 가격은 6-7천 원
맛 : 여러 가지 샐러드를 편하게 맛볼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 나만의 맛있는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5번 길 15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