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생활기/자취요리

일상일기_굴소스 도움받아 쉽고 맛있는 볶음밥 만들기!

1DingDing 2020. 11. 30. 08:30
반응형

오늘 휴일~

(사실 요즘 매일 휴일)
집콕 중인데 무엇을 먹을까~!

오늘은 볶음밥이닷!!

재료: 굴소스, 냉동새우, 파프리카, 버섯, 버터, 마늘, 고추, 파
사실~ 굴 소수와 냉동 새우만 있어도 OK~!

나 혼자

냉동새우 3 덩이만 꺼내고~!

나는 마늘을 좋아하여~!

얼린 다진 마늘 꺼내어 둔다~! 

매운맛을 좋아하여청양고추 하나도 가위로 뚝뚝 썰어 놓고~!

대파도 가위로 막막 대충 썰어놓는다.

전기쿡탑을 켜고~!

버터를 반 숟가락 툭! 넣습니다.

전기쿡탑은 요리하기가 참 불편하네요,

이것도 빨리 적응되겠죠?

새우는 한 마리만 온전한 모습으로 남기고~!

나머지는 그냥 가위로 잘랐습니다.

한 마리는 왜? 남겼냐고요?

나중에 감성으로 사진 찍어야 하니까요 ㅎㅎ

최애 굴소스 오뚜기 이금기 굴소스~!

다른 것도 먹어봤는데,

제 입에는 이게 최고 더라고요!

이것저것 아무 데나 다 넣어도 마법의 맛있는 요리가 된다는..

무심코 두 번 찌익~! 뿌려 줍니다.

다시 열심히 볶아주고요~

그다음 야채도 넣어줍니다.

집에 있는 다른 야채들을 넣어도 OK~!

냉장고를 열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들 넣어서~!

볶아주세요!

아하~ 버섯!

저는 버섯을 너무 좋하하는데~!

버섯도 조금 찌익~ 찌익~ 뜯어서 넣습니다.

밥을 적당히 넣어주고~!

찬밥 넣어도 좋아요! ㅎㅎ

수분이 없는 밥도 꼬들꼬들 맛나지고~!

후추 중에서도 통후추가 들어갈 차례~!

어쩌다 보니 이것도 오뚜기 ? 

아.... 오뚜기 협찬 이런 거 1도 아니고요~!

내 돈 내산 오뚜기 입니다.

주인공은~! 밥에 가있네요!

후추는 거의 마지막에~~!! 뿌려주는 거라~!

완성되었어요!

이제 흰색 그릇에 담아줍니다.

파슬리도 좀 뿌려 봤어요 ㅎㅎ

초록색이 첨가되니 사진빨 잘 받네요~!

이렇게~! 혼자 사는 자취남의 가벼운 볶음밥 끝!

새우가 없어도~

야채가 몇 개 없어도~!

또 버섯이 없어도! 굴소스 하나면 끝!

 

여러분! 굴소스 넣고~! 볶음밥 한번 해보는 건 어떨까요??

하하하하~! 다 먹었다!

내일은 또 뭘 먹지~!

맛집~ 딩스 하우스! 딩스 키친으로 초대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