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애월_전화예약 버터모닝 아무나 쉽게 먹을수 없는 제주빵집

1DingDing 2023. 8. 7. 08:0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는 빵지순례 빵 맛집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 버터모닝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네네~ 전화를 100통 이상 해서 예약한다는 그곳!

오늘은 육지에서 온 친구가~ 버터모닝을 먹기 위해~

꾸준히 도전해서 성공!

 

저도 덕분에 먹어봤습니다.

 

버터모닝 구매방법!

 

1. 하루 전에 전화로 예약합니다.

2. 예약받는 시간은 오후 2시 ~ 예약 마감 시까지!!

3.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4. 모두 테이크아웃 ㅠ 현장구매는 거의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운영일은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에만 운영함!

그러하니, 전화예약은 화 수 목요일만 됩니다 ㅎㅎ

정말 ㅋㅋ 버터모닝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버터모닝의 매장은 깔끔합니다

모두가 예약하고 받아가니,,,, 붐비지도 않습니다.

 

약속한 예약시간 10분이 지나면 취소 -_- ㅎㅎㅎㅎㅎ

정성스럽게 만든 빵이,

이렇게 유명해지면 어떤 기분일까요?

메뉴는 버터모닝 7,000원 / 치즈타르트 3,000원입니다.

넓은 매장이~~~

여유로운 느낌이네요.

그럼 이제 빵을 구경해 봅니다.

 

저는 매장에 함께 가지는 못했고,

배달해 온 결과물만 편하게 먹었습니다.

 

우아 진심 JMT 네요!

아래 달고나스러운 바닥에 있는 게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

커피를 준비합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예전에는 새벽부터 줄 서는 빵집이지만,

지금은 2시 30분 이후로 전화통이 불나는 빵집!!!

 

아참,! 버터모닝 예약 전화번호는!

064-712-0461입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친구왈 ;; 1시간은 계속 눌러서 성공했다고 하네요 ;;;;;;; 하하하하하

고마워요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버터모닝_애월 인기빵집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광로 279

 

근데 버터모닝은 이영자 빵집 이라고도 하던데~

이영자 누나의 파워 여전히 대단하네요...라고 하고 싶었는데 ㅋㅋ

 

그전에도 인기가 많았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