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시 전농로 이색카페 까치상사 로 시간여행 ㅋ (까치다방인건가)

1DingDing 2023. 7. 13. 2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에서 카페로 여행 다니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전농로에 있는 이색카페~! 까치상사에 다녀왔습니다.

 

까치상사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듯했어요.

추억여행을 떠나고 온 느낌이고,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좋고,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카페로 느껴졌습니다.

까치상사는 본래, 다방이었나 보네요.

저기 냉장고 보이시나요?

 

냉장고 문이 열려있다면, 카페를 운영하는 것이고,

냉장고 문이 닫혀 있다면, 카페를 운영하지 않다고 하네요 ㅎ

까치상사는 다방도, 책도, 점방도?

점? 아 이걸 지금 봤네요 ㅎ

카페를 둘러보는데,

기분이 너무 좋아 웃음이 절로 나네요~!

20세기 낭만 카페!

뭔가, 역사가 있는 제주시 전농로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인테리어 낭만 감성 무엇!

재미있는 소품 및 간식을 판매하기도 하고,

전시되어 있어 작은 박물관 같기도 합니다.

 

저는 옛날 엄마가 자주 타주던, 믹스커피 스타일 아이스를 주문했어요.

책도 많네요!

요즘 독서를 안 해서 눈으로만 쓱 봤어요.

음료가 저런 병에 나왔습니다 ㅋ

나는 기억나요 ㅋㅋ 저 병!

까치다방의 감성 재미있네요.

감성과 갬성의 그 어딘가에 있는 공간 ㅎ

 

음료 맛도 나쁘지 않고,

분위기도 좋았던 이곳 추천해 봅니다.

거울샷을 찍었는데 ㅋㅋㅋ

얼굴이 빵떡이네요.

 

제주도 이색카페, 이색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여기 까치상사도 한번 가보세요~

 

아, 전농로는 주차가 참 메롱 입니다.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만............... 주차 가능한 면이 많지 않아요.

 

제주 삼도일동 카페 : 까치상사

주소 : 제주시 전농로 36 지하 1층 (삼도일동)

운영시간 : 오전 12시 - 오후 8시 

매주 수요일 쉼

까지 상사 메뉴판 아래에서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