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중문늦게까지 하는 술집, 딱새우 노포맛집 술고래_여기가 불란지야시장이래요

1DingDing 2023. 7. 1.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중문에 야시장이 있어?라고 생각했는데,
이곳을 불란지 야시장 이라고 부르더라고요~!
늦게까지 하는 술집&밥집이 조금 모여 있습니다.

오늘은 술고래!
아니 이름부터 술 고래 ㅎㅎ
여기 안주가 정말 맛이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합니다.
딱새우 먹고싶으면, 이곳에서 가서 먹거나 포장을 하지요~!
 
이번에는 포장하고, 바로 연이어 매장을 방문해서 식사했어요.
물론 내돈내산 입니다.

메뉴판을 보시고요~!
술고래 추천메뉴는 딱새우 회~ 그리고 술찜 그리고 김치우동! ㅎ

오늘은 포장이니,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하고 픽업 왔어요.

딱새우와 그리고 볶음밥!
아참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친구들은 술을 먹고, 저는 밥을 먹고 ㅎ

저기 보이는 뿔소라 찜과, 멍게는
중문에서 회를 아주 저렴하면서 신선한 중문 회 어시장에 서 포장했습니다.
찜도 바로 해주니 아주 편해요 (찜비는 추가되었던 기억이)
2020.08.08 - [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 여행일기_제주도 회 포장해서 먹기! 중문관광단지 근처 중문회어시장!

여행일기_제주도 회 포장해서 먹기! 중문관광단지 근처 중문회어시장!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회를 저렴하고~맛있게 먹은서귀포에 위치한 중문회어시장 후기 입니다. 오늘8월7일 아침에~ 07시 비행기로다시 제주로 고고싱~ 회를 포장하여, 친구

1dingding.tistory.com

여기까지는 술고래에서 포장!
 
그리고 며칠 후!!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고 싶어서 방문!
술찜을 기본을 주문하고, 시작합니다 ㅎㅎ

술찜을 먹고 있는데~~~ 가락국수사리를 주신 사장님!
배부르다고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자리는 넓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외부에 노상처럼~ 앉아 먹어도 분위기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너무 더워서 실내 선호하지만~!
제주도 여행 중 서귀포 중문 늦게 까지 하는 술집 찾으신다면 여기로 고고싱!

 

술고래 _ 중문포장마차

제주 서귀포시 중문상로 17번 길 4 1층 술고래
운영시간 오후 7시 -  다음날 04시!
중문 오일장 뒤편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