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사계리 늦게까지 하는 사계주막 음식솜씨가 최고다_안덕술집!

1DingDing 2023. 5. 30. 2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사계리, 안덕에 늦게까지 영업하는 식당! 그리고 술집

사계주막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는 포장주문으로 음식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기억해두고! 오늘은 식당에서 직접 먹기로 마음먹고 방문했어요~!

늦게까지 하는 음식점이 많지 않은 이곳 제주!

제주의 밤은 서울보다 빠르게 오더라고요~!

 

친구들이 제주로 놀러 와서~ 술집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가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사계리 바다는 너무 분위기 좋은듯합니다.

(협재쪽이랑 또 다른 느낌의 바다)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둘러 봅니다.

저희는 오늘 닭볶음탕을 기본으로,

이것저것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버섯구이 필수 주문 ㅎㅎ

안쪽에는 혼술도 할 수 있도록, 바 테이블처럼 한쪽에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4-5곳!

 

크지 않은 작은 매장이며,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고 있는 1인식당입니다.

 

이런 감성이 제주도에서 너무 잘 어울리죠.....

 

이모가 가볍게 음식을 만들어주는데, 너무 맛이 좋은 그런 느낌!

기본반찬을 살포시 주셨고요~

버섯도 나왔습니다.

요즘 저는 왜 버섯이 이렇게 좋을까요~!

닭 볶음탕 등장!

그리고 공깃밥~~ 이런 흰쌀밥 너무 좋아요~!

제주의 감자!

요즘 감자 맛이 좋던데~

역시 감자가 달콤하고 사르르 녹습니다.

옆 데이블에서~!

부침~을 주문했는데 그 향기가~~~~

 

이건 먹어야 해!라는 느낌이 들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바삭~ 하고 얇은 느낌이어서~

그냥 맛있습니다.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늦은 시간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주도 사계리, 산방산 근처의 술집을 찾으신다면,

영업시간확인하고, 매장에 전화 한번 해본 후! 방문해 보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는 술을 못하는 ㅋㅋ 촌스러운 사람이지만,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소중하고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사계주막 _ 요리주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13-1 사계주막

주차가능

운영시간

오후 5시 ~ 오후 11시까지~ (쉬는 날은 없지만, 전화해봐야 해요)

지난번에 사전전화 안 해보고 갔는데.... 문을 닫았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