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카페_사우스쇼어 바다뷰와 한라산뷰가 동시에, 초당옥수수라떼 먹고왔어요~!

1DingDing 2023. 5. 28. 1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신상카페~!

사우스쇼어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신상이라는 표현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카페도 넓고, 노트북 하기 좋았고,

그리고 바다뷰도 만족했던 곳입니다.

다만, 카페 이름이 조금 어려워요

사우스쇼어!

단독건물로 되어있고,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단체로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비가 조금 오다 말다 하는 제주날씨네요~

변덕스러워ㅠ

서귀포 날씨와 제주시 날씨가 비교되던데~!

제주도 초당옥수수 드셔보셨나요?

이제 곧 옥수수 계절인데~

지난해에 초당옥수수 먹어보고 너무 감동했던 저라,

우선, 오늘은 첫 방문임으로, 초당옥수수라테를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알록달록한 음료와,

크로와상 기본으로 한 디저트 류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크로플~ 5-6천 원~!

제주도 바다를 바라보는 방향으로

야외 테이블도 멋지게 있네요.

 

사진 찍기를 좋아 하신다면,

방문해 보심을 추천해 봅니다!

다른 분들이 방문해 본 사진을 봤는데~

노을이 질 때 가시면,

붉은 바다를 보실 수 있더라고요~!

 

저는 일정이 있어서 시간을 맞춰가지는 못했고,

노트북을 할 수 있게, 테이블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예전에 강원도에서~ 옥수수라떼 먹고 너무 맛있었는데!

사실 첫 나의 경험이 중요한 거 같은데

그때와 비교가 되더라고요

비슷한 맛은 아니고~ 다른 맛이었습니다.

맛있게~ 한잔 하면서,

노트북으로 할 수 있는 밀린 일들을 이것저것 했습니다.

제주도 바다뷰 카페 중에서,

비교적 한산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시고요~!

 

요즘 카페가 정말 많은데,

커피 가격도 장난이 아니네요~!

 

이 글을 보시고 계신다면,

즐거운 제주여행을 보내고 있을 텐데~!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우스쇼어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

쉬는 날은 없네요~!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338 

네비에 꺼멍목장 검색하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