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_화순]깔끔한 초밥 가격도 좋은 미나스시 포장이야기 신화월드 15분거리 초밥집

1DingDing 2023. 8. 2. 08: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초밥이 먹고 싶어~

그동안 가봐야지 하고 못 가본 안덕 미나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친구와 함께 먹기 위해 포장을 주문했고,

다음에는 매장에 직접 가서 먹어야지 싶었습니다.

미나스시 앞에 차량 2-3대 정도 주차할 수 있었고,

근처에 공터와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어렵지는 않아 보입니다.

 

여러 가지 메뉴 중에 오늘 포장한 메뉴는

모둠초밥 B~ 1인 1만 9천 원입니다.

기본은 1만 5천 원~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네요~

오! 비교적 늦게까지 운영하는 식당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신화월드 근처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여기에 방문해 보심을 추천해 봅니다.

포장으로도 좋고, 매장식사도 좋아 보였습니다.

건물 밖의 모습과 안은 조금 다르네요~!

 

감각이 가득 감성초밥집 같은 외관이었는데~

 

안쪽은 깔끔한 식당의 모습이었습니다. (식탁과 의자의 색감 때문에 이런 느낌이 들었나 봅니다)

룰루 랄라~~

이제 즐겁게 먹기만 하면 끝!

초밥은 신선하고 맛도 좋았어요.

탱글거리고, 입속으로 바로 쏙쏙~

단시간에 바로 다 먹어 버렸네요~

 

감자 고로케도 맛이 좋았습니다.

흐하~~ 어디 갔지;;

 

8월 요즘 제주는 밤에 노을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낮에는 구름도 뽀샤시하고요~

제주도 서귀포 안덕 초밥집을 검색하고 계시다면,

이곳 미나스시도 고려 해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물론, 광고 없는 내돈내산 이야기였습니다.

이상 딩끝!

 

사전 전화주문 : 010-4010-34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