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오름모음

제주도 쉬운오름_중문 15분컷 쉬운데 경치는 짱짱 베릿네 오름!

1DingDing 2023. 5. 21. 14: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쉬운 오름~ 그렇지만 경치는 매우 아름다웠던~!

중문관광단지 근처 베릿네 오름에 다녀왔습니다.

 

오름의 주차장은 공간은 협소한데~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신다면, 정말 10분 컷 정도면 정상에 갔던 거 같아요.

 

아니면, 관광단지 쪽에 주차하고 걸으셔도 사실 큰 무리는 없을듯합니다.(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 점)

집에서 가는 길에 이렇게 중문 맥도널드를 지나가네요~

 

주차장에 도착하였고,

오~ 차를 주차할 수 있었어요. 늦게 오거나 시간이 맞지 않으면 추자가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부영호텔 쪽에 주차하고 오셔도 될 거 같고 ;; 

중문면세점 쪽에 주차하셔도 될듯해요~

이렇게 오름 초입에 화장실이 있어서

가볍게 거울을 봐주고요~!

이제 올라가 봅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맑은 편이네요!

처음부터 나무계단을 만납니다.

 

네네~ 사실 저 나무계단이 거의 절반이상입니다.

살포시 천천히 오르다 뒤를 보면,

 

중문에서 보이는 바다를 멀리 볼 수 있습니다.

바다뷰 오름을 오르고 싶은 분들은 이곳에 다녀와 보세요~

벌써 정상;;

아무리 단거리 오름이 좋지만,

생각보다 너무 쉽고 짧게 올라왔네요.

 

중문관광단지에서 산책 어디 하지? 싶으신 분들도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하늘이 아름다웠다가~

잠시 흐렸다가

제주의 날씨란 참 변덕이네요 ㅎ

다른 말로 표현하면, 다양합니다.

와디즈 펀딩으로 구매한 네파 등산화랑 ㅋ

그리고 오르머 팝업에서 구매한 등산양말~ 최고!

든든합니다.

 

사실 오늘 등산화 첫! 개시인데 ㅋ이렇게 쉬운 데로 오다니,

저의 의리력에 ㅋㅋ 

내려가면서 사진을 한 장 더 남겨 봅니다~!

조금 습하고, 오전에 비가 와서 그런지~

쨍쨍함보다, 습습한 느낌이 더 강하네요~!

앞으로는 바다가 보이고,

뒤로는 한라산이 보였던, 오르기 쉬운 오름! 베릿네오름!

 

천제연 계곡 동쪽! 언덕일대로~ 전체연을 끼고 있는 오름이라~! 

베릿네가 무얼까 하고 검색해 봤는데...

세 봉우리로 된 삼태성형인 데다~ 옆에 은하수처럼 내가 흐른다 하여 성천봉 이라고도 부른다고 한다.

베릿네 오름은 세 봉우리 중 하나구나~~ (섯오름, 만지섬오름, 그리고 베릿네오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