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일상

제주일상_서귀포 안덕 애견카페 좋다 좋아 개떼목장! 소형견 대형견 모두 놀수 있다(구분)

1DingDing 2023. 5. 2. 08: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이웃 강아지~!

두 친구와 댕댕이 아빠와~

 

신화월드 근처 신상 애견카페 개떼목장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시설 깔끔하고, 넓고, 아직은 조용~~ 하여 반려견도, 그리고 우리도 휴식하기 좋았습니다.

오고 가며, 봤는데~

오늘 드디어 가보네요.

 

제주에서 애견동반 되는곳들이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데~!

우선 이곳은 애견운동장이 넓고,

대형견, 소형견 분리되어 큼직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는 앞에 공터와 길가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 라인이 정식으로 있는건 아니었어요. (안쪽에 있는데 몇 대 주차 못하는 것 같음)

오호~ 인스타그램 리뷰 작성 이벤트!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저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겼습니다.

댕댕이 친구들~~ 삼촌이 후기 써써 간식 줄게~

이렇게 ㅋ 이벤트로 받은 댕댕이 간식!

재방문 할인을 위한 도장도 찍어 주시네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물티슈와 반려견을 위한 물그릇도 챙겨 주셨습니다.

위생 적여 보이는 챙김이에요~

여기~ 소형견 놀이터!

우아~ 너무 감성카페 느낌이죠?

멋지더라고요~

 

따뜻한 오늘,

미세먼지 없는 제주도에서 애견카페 와서 힐링합니다.

한쪽에는 댕댕이 식수대와,

배변 비닐 봉투까지~!

중간중간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오~ 혼자와도 2마리까지 함께 갈 수 이나 봐요~

1인 2마리 까지 가능!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댕댕이들 간식과,

저희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저건 댕댕이 간식!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순삭 했습니다.

킁킁 탐색하더니,

바로 입속으로 쑤욱~~ 빨려들어갔어요 ㅋ

오늘 두 친구 너무 귀엽죠?

신난 친구들~!

화순에 이렇게 애견동반 카페가 있다는 건 너무 좋은 일~

사실 이 친구들 자주 가는 곳은 서귀포 홈플러스 쪽에 있는데

가끔 이렇게 다른 곳도 좋지요~~~

이렇게 함께 사진도 찍어봅니다.

저 친구들 아빠는 저기서~ 쉬고 있고~

저도 너무 신나서 ㅎㅎ 꼬맹아 삼촌이랑 사진 좀 찍자구나~

비숑은 꼬맹이, 푸들은 또루 입니다.

내돈내산 리얼인증!  댕 시리얼은 1천500원 펫 요구르트 위에 추가해 주었어요.

앜 너희들 6천500원 카페에서 먹은 거구나 ㅎㅎㅎ 

종종 같이 가자 친구들 

신나게~~ 놀고

댕댕이는 댕댕이 집으로 가고,

저는 저의 집으로 왔습니다.

요즘 제주 노을 너무 아름다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제주도 애견과 함께 가기 좋은

운동장 있는 애견카페! 개떼목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개떼목장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운동장 입장료 5천 원

애견 돌봄, 애견호텔, 셀프목욕, 위탁목욕 서비스도 운영한데요~!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486 개떼목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