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일상

제주도 올레시장 _ 도민추천! 감귤 레드향 택배 아빠는농부다

1DingDing 2023. 1. 15. 10: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지로 제주스러운 과일 택배!
아빠는 농부다 승환이네 농장 소개 입니다.

100% 내돈내산 협찬도 아님;
(나에게도 협찬이 오는 날이 있다면 좋겠다)

2년 전인가? 친구가 결혼신혼여행을 제주로 와서~!
고맙다고 레드향? 귤? 이런 건 집에 보냈는데

너무 맛이 좋아서 기억해 둔 이곳!
제주도 올 때마다 이곳에서 선물 보내고, 이제 나는 도민이 되어,
서울과 육지에 있는 지인에게 이곳에서 레드향을 보낸다..

지난주 기준이니까...
아마도 23년 1월 7일쯔음일거다
가격은 이렇다!
올레시장에는 택배를 보낼 수 있는 매장(?) 들이 많은데
시식도 해볼 수 있다.

한번 쭈욱 둘러본 결과,
여전히 이곳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다.

그런데 이날은 한라봉 보다 레드향이 더 맛이 좋았다.

택배는 주소지당 5천 원으로 기억한다.
한 곳은 선물을 하고싶어서 선물용
한곳은 집으로 어머니께 보낼 거라 가정용으로 했다.
선물용과 가정용의 차이는 포장의 차이랄까?
집에 보낼 거라면, 가정용으로 추천해 본다. (2-3개 더 들어간다고 보면 된다)

택배는 아주 빠르게 간다 ;;
평일에는 2일 주말에는 2일
다음날 받았다고 할 때도 있었다.

자기야 라고 불러주는 예전 직장 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요즘 친구들은 나보고 커플연결 프로그램 나가보라고 한다....
요즘은 사실 시장까지 가지 않아도
제주도 현지 농산물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그리고 기타 선물하기에서...

납품 업체 말고, 직접 구매하길 추천해 봅니다.
아빠는 농부다 검색만 해도 스마트 스토어가 나온다~! ㅎ
설 선물로 레드향 어떤가~! 아마 2-3만 원 때 선물도 있을 겁니다~!

위 사진은 4만 원 레드향이었습니다. (선배는 내가 블로그 하는 줄 모르니까...)

예전에는 택배지원금이 있었는데;
예산이 지금은 없는지 안 하는 거 같다 ㅠ 아쉽다.
2021.07.23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정보일기_제주도에서 도외로 보낸 택배비 지원(돌려)받기! 50%지원~!

정보일기_제주도에서 도외로 보낸 택배비 지원(돌려)받기! 50%지원~!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에서 얼마 전에~! 황금향 과일을 택배로 보낸 적이 있는데요~! 아니 택배가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고요~ WOW! 그건 그거고~ 택배비를 지원해 준다고 해서~ 따라 해봤

1dingding.tistory.com

그러고 보니 이때도 여기서 육지로 레드향을 보냈군 ㅎ 제주도 택배비 지원 50% 예산 또 편성해 주세요~
너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