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일상

제주 서귀포 꽃집 이사선물 화분 뙤미뜨레! 너무 좋다~! (화분선물 받은 이야기)

1DingDing 2022. 3. 14. 1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로 이사한 지 시간이 좀 흘렀지만,

아직 신참 제주도민입니다.

 

출근을 하며~! 이사하는 정신없는 상황들

이제 조금 여유도 생겼습니다.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친구가 뙤미뜨레 에서 보자고 합니다.

오호~ 내돈내산으로 화분 사고 싶었는데!

구경하고 사야지 싶은 마음으로 나갔습니다.

집이 좀 심심해서~

거실 창 앞에 큰 화분 (나무화분)을 놓고 싶었거든요!

우선 아기자기한 화분들도 좀 구경을 해보고~

그런데 사실 저에게 시간이 많지 않았어요!

 

오늘 집 화장실 타일 수리를 하러 온다고 했기에~! (TMI 죄송합니다)

정말 급하게~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친구!

나의 첫 반려식물 친구를 만났습니다.

바로 이친구에요~!

 

안녕 반가워~ 어서 우리 집으로 가자!

 

사실 바로 받지는 못했고

화분갈이 하는데 3시간 후 오라고 해서~! ㅎㅎ

 

저는 집에 갔다가 혼자 다시 왔습니다.

 

제주도민 친구는 구매해주고 (멋있게? 결제하고)

각자의 집으로 고고! ㅋㅋ

아주 조심스럽게~!

집으로 잘 데리고 왔습니다.

 

거실에 어디 둘까

여기 둘까 저 기둘까 이리 옮겨보고 저리 옮겨보고~

캬~~!! ㅎ

좋다! 

 

이제 전 혼자가 아닙니다 ;; (갑자기 외롭) ㅋㅋㅋㅋ

 

식물이름이 여인초인 거 같은데~~ 

이거 근데 어찌 키우는 거예요?

일주일에 한 번만 물을 주면 된다고 했는데.. ㅎㅎ

 

공부 좀 해봐야겠습니다.

 

제주도에서~! 꽃 선물 화분 선물 

그리고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신다면! 여기 뙤미뜨래 한번 가보세요~!

할인도 하고~ 이벤트도 하고!

다른 곳보다 저렴한 곳이라고 해요~! 

 

뙤미뜨레 Flower&Garden

제주 서귀포시 서홍동 1140-1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요일 쉼

http://xn--o91boovve6j.com/

 

뙤미뜨레

제주 서귀포시 서홍동 위치 꽃 전문 가든

xn--o91boovve6j.com

옹~ 홈페이지도 있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