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일상

서귀포 제주 와인아울렛~ 와인선물_신화월드 근처! 내돈내산후기

1DingDing 2022. 3. 6. 0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와인 선물하기 좋은~!

또 제주여행시 와인 할인매장을 찾으시는 경우 방문하기 좋은

제주 와인 아울렛 내돈내산 이야기입니다.

물론, 저는 알쓰~!

술을 1도 못 마시는 1인입니다.

 

육지에서 친구가 여행 와서~!

와인을 사고 싶다 하길래~

지나가다 보게 된 와인 할인점으로 친구들을 안내했습니다.

 

그리고, 저도 다른 제주도 친구에게 선물할 겸! 들어갔어요.

 

사실 저는 술을 먹지 못해서 고르는 것도 못하기에 ㅋㅋ

 

친구에게~ 선물용 와인도 좀 골라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뭔지 모르는 술들이 가득하네요~!

 

가격은 그런데;; 와인을 정가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어딜 가나 할인 할인~ ㅎㅎ (알쓰의 의심입니다)

사실 잘은 모르지만,

이렇게 세일 코너에~! ㅎ 세일이라고 적힌 와인들이 있는데요~

 

저렴하게 구매하면 더 좋으니까~

알아보실 분들은 ㅎㅎ 슬쩍 구경가 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오른 제가 친구에게 선물할 와인이에요!

ㅋㅋㅋㅋㅋ (옷의 문구 색과 같아서 고른 건 비밀)

이렇게~ 와인을 선물하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애정 하는 판포포구에서 사진 한컷! (친구가 찍어줬는데! 와오! 작가네요!)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흐릅니다.

요즘 뭔가 바쁘다는 핑계로 글을 못쓰고 있네요!

 

그럼에도 이렇게 와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