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청주여행] 진부막국수 청주공항 10분컷 깔끔하게 맛있는 막국수!

1DingDing 2023. 4. 27. 08: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공항 근처 맛집!

진부 막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막국수 메뉴는 점심 식사 위주지만,

저는 저녁 비행기라~! 6시 조금 넘어 도착해서 대기도 없이 바로 주문하고 먹었습니다.

 

청주공항 근처 라고 소개했는데~

청주공하에서, 이곳 진부 막국수까지 딱 10분도 걸리지 않았어요.

막국수러버~~

예전에 김포에있는 평창진부막국수 다녀왔는데~

비슷한 곳인가 싶었는데 아닌듯했어요.

그래도 맛은 아주 좋았고,

함께 식사한 동생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건 비빔막국수!

동생이 주문한~! 저도 평소에는 비빔을 좋아하지만

오늘은 물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시원하면서, 고소한 느낌!

채소들이 입속에 씹히며, 국수면과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비행기 시간 걱정에,

폭풍 빠른 흡입!

 

사실 먹는데 15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

청주공항 혼잡도는 거의 없이 5분 만에 들어갔어요 ㅠ

김포 제주만 다니다가~

이렇게 여유로운 공항은 오랜만이어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사진을 계속 찍으니,

사장님께서 어디에 올릴거냐 하셨는데 ;;

부끄러워서 그냥 개인소장용 이라고 말했어요 ;;

 

그런데 추천합니다.

청주공항 근처 가볍게 식사할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 진부막국수로 고고싱!

공항은 아담하고, 평화로웠습니다.

다음에 시골갈때~ 또 청주공항으로 와봐야겠어요!

 

그럼 이상 딩끝!


진부 막국수

충북 청주시 청원구 팔결로 334번 길 15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중간 쉬는 시간 : 오후 3시 - 오후 5시 

 

전화번호 : 043-216-7055

청주공항 10분 거리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