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강정동 카페 러디스 오션뷰에, 정원 동백과 유채꽃이 아름다운 인스타 감성 가득한 카페!

1DingDing 2023. 1. 17. 2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카페투어!

카페로여행가자!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귀포 강정동에 위치한 카페 러디스에 다녀왔어요.

 

바다는 코앞에 보이고,

무료 정원에는 동백꽃과 유채꽃이 함께 있는 이색풍경~!

1월인데 유채꽃이 벌써 있습니다.

 

또한 정원을 아름답게 가꾸어 놓아서, 아이들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네요.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라~ 반려동물과 함께 가기에도 좋을듯합니다.

밤에는 pub 로 맥주들이 있던거같아요.

카페 메뉴를 살포시 둘러 봤습니다.

카푸코코치노? 뭐지?

오늘은 비가 조금 내리고, 쌀쌀해서 따뜻한 음료가 생각나

파쿠코코치노를 주문했습니다.

(코코넛 느낌의 카푸치노랄까?)

오호~~! 여기 꽃님이? 맟나 이름이 ㅠ

미안해 친구 이름을 까먹었어 ㅠㅠ

너무 순한 댕댕이 친구도 있습니다.

 

이곳은 야외카페도 있는데

날것 그대로 + 바다가 바로앞!

날씨만 좋으면 이곳이 천국이겠네요!

제주도 날씨는 시시각각 다른데~

다음에 해가 쨍할때 다시 와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스타에 업로드 할수있는

멋진 풍경들의 사진을 많이 담을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럼 정원을 둘러볼까요?

카페를 이용하면 이 멋진 정원이 공짜 입니다.

제주도 겨울여행은 동백꽃을 꼭 보라고 말하죠~!

 

유명한 곳들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동백+사람을 보기 좋죠...

2022.12.10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 12월 제주여행 겨울관광명소 동백포레스트! 입장요금이 아깝지 않았다! 사진도 잘나와요!

 

12월 제주여행 겨울관광명소 동백포레스트! 입장요금이 아깝지 않았다! 사진도 잘나와요!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동생과 어머니가 제주로 여행 왔습니다. 12월 겨울 제주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은 바로 동백꽃 구경이죠! 저는 오늘 동백 포레스트라는 곳을

1dingding.tistory.com

얼마전 어머니 모시고 함께간 동백포레스트! (최고)

 

그런데 이곳은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는지, 관리를 잘 하셨는데

한가했습니다. 물론 날씨의 영향? (주말인데?)

중간에 커플을 모자이크~~

그러고 보니, 2층 테라스에서 동백정원을 찍으면

참 이쁘게 나오겠네요.

중간에 이렇게 야자나무를 배경으로도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공간!

이곳도 커피를 마실수 있는 오두막? 같은곳인데

창이 그림이네요~!

이렇게 둘러보다 보니,

주문한 커피가 나왔고~!

나는 커피를 마시며, 풍경을 구경했습니다.

(2층 실내에서 마셨어요)

스콘도 참 좋아~!

뒤에 배경에 제주퓨어워터!

대한항공 기내에 주는 퓨어워터 인데~!

처음으로 협찬(?) 이라는것을 받아 보았습니다.

이부분은 따로 다시 글을 써볼게요~!

블로그도 작성하고,

이렇게 카페가 넓어서 작업하기 좋고,

책일기 좋은 카페 였습니다.

외관도 참 멋진게~

밤에 보아도 좋을듯하네요~!

제주도 카페투어! 카페로 여행가자!

여기서끝!


러디스_정원이 아름다운 서귀포카페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 23시까지 (22시30분 라스트오더)

올레길 7코스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