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12월 제주여행 겨울관광명소 동백포레스트! 입장요금이 아깝지 않았다! 사진도 잘나와요!

1DingDing 2022. 12. 10. 16: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동생과 어머니가 제주로 여행 왔습니다.

12월 겨울 제주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은 바로 동백꽃 구경이죠!

 

저는 오늘 동백 포레스트라는 곳을 가봤습니다.

동백꽃이 가득했고,

여기저기 관리를 잘해두어서~ 사진 찍을 곳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동생도, 저도 만족!

주차부터, 주차 안내하는 직원이 손발 맞게 무전으로~~ 소통하더라고요!

입장요금이 있는데,

동백꽃이 피는 가을 겨울은 입장요금이 있고,

동백꽃이 없을 땐 무료입장으로 운영되는 듯했습니다.

 

우선 요금은 성인 1인 5천 원!

그리고 제주도민 3천 원~! 초등학생과 청소년, 그리고 경로우대도 3천 원입니다.

제주의 날씨는 해 뜨는 방향과,

그리고~ 짧은 시간에도 계속 변하는데요.

 

주차장에서 내려가면서 찍을 때는 흐릿했는데.

정원을 돌아다니다 보니 너무 날씨가 좋았어요.

의자들도 많고,

나름의 포토존을 많이 꾸며놓아서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래도 사람 없어 보이는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보니까 커플 코스, 가족코스, 친구들끼리~ 모두에게 만족한 공간 같았습니다.

동생이 찍어준 딩딩이 ㅋㅋㅋ

동생은 아이폰 14프로 맥스라고 하더라고요 ㅠ

나보다 부자야...;;; 

그리고 이곳의 메인 포토존!

카페 안에 이렇게 통 창이 있는데;

마치 액자처럼~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뒷모습으로도 찍고,

앞으로도 찍고~!

그리고 가족사진도 남겼습니다.

카페 옥상에서~ 동백 정원을 보면서 촬영해도 좋을 거 같아요!

동백 포레스트에서 사진 아름답게 찍는 법! ㅎ

 

카페로 올라간다

일행은 정원에 있는다~!

사람들 피해서 잘 찍어준다 ㅋㅋ 참 쉽죠?

이렇게~! 자연을 보면서,

잘 꾸며진 동백 정원과 함께 여러 장 사진과 추억을 남기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먹으러 가야지!!

 

밥먹으러는 근처 물회 맛집이라고 검색해서 갔는데;;

저희 가족에게는 꽝!이었어요 ㅠㅠ

속상 ;; 그래도~ 누군가에겐 맛집일 그곳!

 

겨울 제주도 여행지! 동백꽃 명소에서 꽃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상 등 끝!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한 동백 정원이네요~!

동백 개화기간 11월 17일부터 2월 15일까지~! 

우아~~~ 동백꽃 오래오래 볼 수 있는 꽃이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