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제주 산책코스 수월봉과 수월지오트레일~! 낙석 주의 주의! 119부른썰

1DingDing 2022. 6. 28. 1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의 6월 7월은 비가 많이 오죠~!

 

그래도 주말에 뭐하지 싶어서!

사진 한 장 보고! 여기다 싶어서 가봤습니다.

 

주월 지오트레일!

다행히 비는 그치고~!

우산이 없어도! 거리 걷기에 딱 적당하네요~!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수월봉은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일몰을 보지는 못했지만,

일몰이 아니어도 멋진! 오늘이었어요.


 

저 아래 해안절벽을 보면,

너무 멋진데요!

이렇게 셀카를 찍고 있는데.....

 

헉!

 

엄청난 낙석이 우르르 떨어졌습니다 ;;

아래 지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분들 얼마나 놀랬을까요...

 

비명을 지르며 앞으로 뛰어가셨습니다.

 

다행히... 다친 분들은 없었지만

아래 구분된 울타리가 파손이 되었습니다.

119에 신고를 했고,

바로 119 대원분들이 오셨어요~!

 

저는 아래로 내려가지는 못했고~

대신 수월봉으로 목적지를 바꾸었습니다.

너무 멋지네요~

다음에 화창할 때 다시 와야겠습니다.

 

제주도 절벽... 비 온 다음날은 정말 조심해야 할 듯했습니다.

수월봉에서 보이는 뷰가 참 멋지네요~!

수월봉은 천연기념물 제513호라고 하네요~!

 

수월봉

갑자기 날씨가 흐릿 흐릿~

비가 올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몸도 끈적이고 ㅎ

이제 조금 더 구경하다 내려가야겠어요~!

 

아참 수월봉 주차장에서 수월봉은 그냥 코앞입니다.

탐방로도 있지만,

저는 오늘 차로 온터라~

내려가지는 못했어요. ㅎㅎ

 

귀차니즘 발동으로 다시 올라올 생각 하니

오늘은 눈으로만 즐겁자!!라고 생각했으니까요~

제주도 서쪽~!

가볍게 둘러볼 곳, 그리고 풍경이 멋진 곳을 찾으신다면

수월봉 다녀오시는 걸 추천해 봅니다!

 

입장료는 없고~

주차도 무료!

 

그런데 주차장이 막 넓지는 않았어요~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