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서귀포일출] 제주도 일출 명소, 송악산 둘레길 에서 보고왔어요~

1DingDing 2022. 1. 1. 12:38
반응형

2022년이 왔습니다.

요즘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제주도 일출은 성산일출봉에서 많이 보는데,

송악산과 사계리해변을 통해서도 본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일출시간을 검색하고~!

6시 50분쯤 집에서 출발~! 

결론을 먼저 공유해요~! 

저 멀리 해가 뜨고 있습니다.

 

역시 눈으로 보는 아름다움을

사진을 잘 못 담았네요 ㅠㅠ

송악산 가는길~!

달이 참 쨍하니 밝았어요!

 

별도 보이고, 달도 보이고....

 

평소보다 차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물론 너무너무 복잡한 일출보다,

저는 조금 한가한 곳에서 보고 싶어서 송악산을 갔는데~

결과는 : 만족!

송악산 주차장에는 나올 때 혼잡하다고,

도로 옆으로 주차를 하라는 꿀팁을 얻고~!

 

보니까 이미 한쪽 도로에 차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결론 : 집으로 가는 방향으로 미리 차를 돌려 주차하고 다녀왔습니다.

 

(반대로 가면 밀리고 멀고, 차를 돌려놓아야 갈 때 시간이 절약됨)

이미 차들이 많죠?

 

저 멀리 한라산도 보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산방산도 보여요~

벌써~ 날이 불긋 불긋 해지네요~!

분명 일출인데~ ㅎㅎ

석양 느낌도 나기도 하고~

산방산

이렇게 송악산 쪽에서 보면~

산방산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저 멀리서~

 

2022년 첫 해가 떠오르기 시작했어요!

 

살포시 추웠지만,

해를 보는 순간 마음이 따뜻해지더라고요~!

자연의 아름다움이란!!

 

여러분께 2022년 첫 해를 함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공유해봅니다.

해는 참 금방 뜨더라고요~

 

오늘 날씨가 맑아서~ 일출도 볼 수 있었고,

시작이 너무 좋게 집으로 와서 떡국도 꿀꺽! 냠냠 먹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제주도 일출 명소 추천 : 송악산

다음에는 사계리 해변 쪽에서 일출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다른 각도의 일출도 기회가 된다면 공유해 볼게요~!

 

이상 딩끝

 

아참, 송악산 둘레길은 한 바퀴 돌면, 빠르면 1시간 천천히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송악산은 입장료가 없어요~!

서귀포 대정읍 상모리에 있는 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