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제주도 서귀포 볼거리, 무료입장 크리스마스 박물관, 12월에 가보면 좋지요~

1DingDing 2021. 12. 22. 22:12
반응형
제주도 크리스마스 박물관 : 무료입장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공간이래요~!
11월 26일 - 12월 25일 제주 크리스마스 마켓
오후 4시 - 오후 8시 

크리스마스 박물관은 연중무휴로 안내되고 있다.

크리스마스 25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까지인데,

운영 안내가 26일부터 일, 월, 화는 오후 6시 마감이라고 한다.

방문 전에~ 운영시간 확인을 꼭 해보세요~ 

퇴근 후에~ 오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제주도 크리스마스 박물관을 찾았다.

 

입구에 차들이 너무 많았다.

비슷한 시간에 비슷한 공간을 가고 싶은 마음들......

요즘은 프리마켓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방문하는 사람이 많아 보인다.

 

12월이 아닌 시즌에 왔을 때는 조용~~ 한 느낌이었는데

와인도 판매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어서~

제주도 여행하며, 선물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안쪽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쿠키, 스콘 음료 등등...

 

오늘은 가볍게 둘러보는터라~

카페를 가보지는 못했어요~

제주도에서 와인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여기에! ㅎㅎ

캬~ 그런데 상시 구매가 아니라 아쉽네요.

 

 

박물관 안쪽에 있는 트리가~

인기가 많았습니다.

 

앞쪽에서 많이 사진을 찍더라고요~

국내선 비행기라면,

주류 ㅎㅎ 무제한 태워준다고 ㅎㅎ

국내선 비행기 주류 반입이 되나 봐요 ㅎㅎ

(술을 모르는 1인)

이렇게~ 불이 나오는 액자가

분위기가 있어서 조금 더 관심있게 구경했습니다.

 

제주도 크리스마스 박물관

조금더 박물관스러운 전시품도 있어요~!

천천히 읽어보면 신기하고 즐거운 내용들이 숨어 있습니다.

 

다른 건물에 조금 관심이 있게 본 건!

골무~! 

영국의 수집 골무라고 해요~!

골무의 종류가 참 다양하고 하나 구매하자니, 다~~~ 모아야 할거 같고

조금 꾹! 눌러 참았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 가득!

사진을 대충 찍어서 그렇지만,

조금만 정성을 들이면, 아름다운 사진을 더 많이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기 의자에 앉아서 많이 찍으시던데 ㅎㅎㅎ

 

후딱~ 둘러보느라 저는 패스~~!

제주도에는 가볼 만한 곳이 많지만,

무료 개방 박물관인 크리스마스 박물관도 한번 둘러보시는 게 어떨까요?

 

다른 곳처럼 화려함은 없지만,

보는 재미가 가득했습니다.

 

여행하는 동선중~ 있다면 살포시 들려보심을 추천해 봅니다.

 

이상 딩끝!


바이나 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_제주도 박물관

입장료 무료 (기부금으로 운영) - 변동 가능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65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