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볼거리

제주 오르머_내방안의 한라산 팝업 방문기&오르머 상품구입!

1DingDing 2023. 3. 2. 08: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오름에 대한 정보와 상품을 판매하는 오르머라고 아시나요?
2023년 목표가 쉬는날 오름 오르기였는데!
검색하다가~ 오름지도와 안내 책을 판매하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구입 가능한데!
저는 직접 가보고 싶어서~ 주말에 다녀왔어요.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은 예약 없이 갈 수 있는데~
오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네요.
내방 안의 한라산!
눈 내리는 한라산을 보며, 컵라면을 먹고 
차도 마시면서 불멍 할 수 있는 콘셉트의 팝업이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드리면,
콘셉트는 너무 좋고, 구성은 다소 엉성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였습니다.
3월 13일까지라 얼마 안 남았네요~!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우선 팝업스토어 방문기부터 이야기해볼게요


제한된 인원 사전예약을 통해서 입장하는데요~
저희는 다른 분들 없이 저와 동료만 있었습니다.
 
이렇게~ 빔프로젝트로 한라산 영상(?) 이미지가 나오고~
테이블이 있고, 의자와 인테리어 벽난로가 있었어요.
 
구성으로는 차와, 라면, 그리고 귤(레드향? 한라봉?)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한쪽 벽에는 2023년 소망을 적고,
저도 소망을 적었는데;;;
지금은 기억이 안 나요 ㅠㅠ 뭐 적었더라?


분위기가 참 따뜻합니다.
내방 안의 한라산~ 오~~ 이름이 딱이에요.
제 방 한편을 이렇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이곳~ 이 사진 찍으러 간 거니까~
사진도 찍어주고요~ 자유롭게 1시간 있다가 나오면 됩니다.
뒷 타임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직원분께서 여유롭게 있다가 나오세요~라고 이야기 주셨습니다.

간단한 간식도 먹고~
딱새우라멘~! ㅎ
역시 라면은 사랑입니다.


따뜻한 차도 마시고~!
불멍도 하고~ 한 시간이 생각보다 빨리 가네요!

날씨가 쌀쌀해서 춥다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담요도 있었습니다.

한쪽 벽에 거울에서 사진도 찍고~
잠시 쉬다 보니 한 시간이 훌쩍 갔네요.
 
그럼 이제~! 매장으로 내려가봅니다.
오늘 저는 오르머 지도와 수첩 세트를 구매할까 합니다.


오르머 매장~!

제주도의 100대 오름~ 오름은 300개 정도가 있다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가볼 만한 곳 100개를 추려놓은 거 같습니다.
 
달력도 있고, 지도도 있고~
그리고 귀여운 양말도 있었습니다. 갑자기 소비욕구 뿜뿜!

그린과 베이지 오르머양말!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하나씩 구매했어요!

구매 금액별로 이런 추억사진도 찍을 수 있게 해 주시네요~!
저도 한 장 ㅋㅋ 찍었습니다.

저의 이번 행운의 오름은 물영아리 오름이라고 하는데~
그곳에 가면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기대해 봅니다......)
언제까지 혼자 살 수는 없잖니 ㅠㅠㅠㅠㅠ

저기 지도가~!
제가 구매하기로 마음먹은 지도!!

이렇게~ 팝업도 체험하고~
소품도 사고~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집 한쪽 벽에 오르머 지도를 부착해 두고~!

 

얼마 전에 원데이 체험한 스머지스틱!

쁘라나 in sagye에서 만들었습니다! ㅎ

잠시 말려두느라 이곳에 걸어두었는데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내가 소비한 것들 ㅎㅎ

다 너무 귀엽고 소중해~~

지난번 윗세오름이 이 양말과 함께한 첫 오름이었는데....

그때는 등상복을 입고 가서 함께한 사진이 없다 ㅠ

날 좋을 때 고근산을 올라갔다 왔는데!

고근산 뷰가 정말 환상이었다.  이제 2개 긁었네 ;; ㅎㅎㅎ

 

오름 같이 오를 사람~~~~!! 


오르머

운영시간 금-일 오전 11시 오후 5시 

운영시간이 유동적이네요~!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661-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