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산방산, 바다뷰와 산뷰가 동시에 애견동반카페 소색채본!

1DingDing 2023. 1. 29. 2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카페로 여행 가자!

산방산과 바다가 보이는, 신상카페 소색채본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너무 안 좋아요.

눈도 많이 오고 바람도 불고,

제주도에는 눈이 올 때, 갈 곳이 별로 없는데...

 

오늘은 용감하게! 건물과 디저트 색감이 아름다운

소색채본에 다녀왔습니다.


애견동반 출입이 가능한 카페라~!

귀여운 반려동물과 함께 온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본관에서는 함께 있을 수 없고,

별관에 함께 있을수 있습니다.

12kg 미만의 소형견에 한하여 입장가능!

소색채본의 커피 가격은 6천 원~ 7천 원선!

제가 좋아하는 구움 과자들이 보이네요~!

크로와상~! 색감 봐요.

알록달록

색이 이쁜 빵이 먹기도 좋다?

과연 그런지 하나 담아 봅니다. ㅎㅎ

베이커리들이 참 이쁘게 생겼네요~! 

중간중간에 사진 찍으면 멋지게 나오는 곳들이 보입니다.

산방산 근처에는 대형카페들이 많은데

이곳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멋진 뷰뿐 아니라 여유로 있는 그런 카페로 느껴졌습니다.

빨미까레 못 참죠! ㅎ

이곳 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참 멋지게 나옵니다.

친구를 한 장 찍어줬더니

나름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뿌듯..

저 멀리 용머리 해안이 보인다. 

오늘 눈이 와서 그런지

쨍함은 없지만, 그래도 운치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 있으면 더 멋질 것 같아요.

분명 ㅋㅋ 빵들이 알록달록했는데.

순식간에 입으로 들어가서

모양이 이상해졌네요.

좋아하는 제주아일랜드 제주티를 입고 사진 찍기!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티 기본티를 너무 좋아합니다.

저와 인별그램 친구가 되실 분! 누구나 환영입니다. 제주도 이곳저곳 더 많은 정보들을 편하게 보실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dong.dong.dd/?igshid=YmMyMTA2M2Y%3D 

이렇게 창가에 두고 보니,

너무 좋네요.

풍경이 너무 이쁜 카페인데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너무 커피값이 비싸잖아요ㅠ

갑자기 눈보라가 오다가,

조금 잠잠하다가..

잠시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와 함께 휴식하다

이렇게 주말을 보냈습니다.

 

제주도에 카페들이 정말 많다.

그래서 좋다.

오늘도 그랬다.


소색채본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16번 길 24-61

사계리 113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헉;; 운영시간이 너무 짧아 아쉽다)

그럼, 사계리 여행하며 요즘 제주핫플 소색채본 가보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