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조개요리 맛집! 제주사조~! 옛)중문사계절조개! 리뉴얼 오픈! 여전히 맛있어!

1DingDing 2023. 1. 26. 2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독거청년? 딩딩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어서 기절하는 조개집! 

예전에 중문에 있을때 갔던 사계절 조개인데요.

이름도 바꾸고 위치도 바꾸고

더더 좋아졌습니다.

2022.10.09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서귀포 중문 맛집_중문사계절조개 사진도 잘나오고~! 맛도좋고! 사람도 많다~!

 

서귀포 중문 맛집_중문사계절조개 사진도 잘나오고~! 맛도좋고! 사람도 많다~!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조개를 먹기 위해~! 사실 예전에 이렇게 까지 맛집이 아니었는데 어느 순간 리모델링과 함께 주인분이 젊어진 듯했다. 그런데 맛도 좋고, 사진도 잘 나

1dingding.tistory.com

이때는 공간이 좁아서, 아쉬웠는데..

새로 이전한 곳은 매장도 넓고! 여유가 있는 식사 & 술먹이 가능했습니다.

아주 신나서 먹었어요.

요즘 느낌으로 간판이 제주사조!

그런데;; 아쉬운 건 사조라고 검색하면, 다른 사조들이 더 많이 나온다는 사실 ㅠ

(제가 그냥 아쉬웠어요)

메뉴가 다양하다면, 다양한데

메뉴판을 한번 보고 가세요~! ㅎ

저는 이날,

우선 조개 플래터 먼저 주문하고,

조개 플래터에는 키조개와 조개구이 그리고 조개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조개찜을 먹으면서 천천히 조개구이를 먹기!

지루하지 않아 좋아요!

'제주사조'

술을 좋아하는 제주도 천사 지인들!

저는 술과 친하지 않아서 파인애플 환타로 대신했습니다.

이곳에서 저런 MD 상품들도 판매 예정이라는데 감각 이 매우 멋집니다.

오호~ 드디어 조개플래터 등장!

남자 사장님께서는 아주 친절하게~ 

그리고 아주 담백하게 설명을 해주십니다.

밝은 사장님 덕분에 음식이 더더 맛납니다.

 

이렇게 푸짐해요~!

제주도에는 늦게까지 운영하는 식당이나 술집이 많이 없는데!

이곳은 늦게까지 하니, 여행 중에 방문해 보세요~

아쉬운 건 차를 가지고 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초장에 콕! ㅋ

정말 맛있어요. 쫀득하고 부들부들~!

친구들은 술을 술술 마십니다. ㅋㅋ

조금 먹다가,

술찜을 주문했거든요?

이게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살짝 이국적인 맛에 저는 술찜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푸짐한 조개를 먹다가

중간에 파스타 면추가! (면 추가는 선택하지 말고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많이도 먹었습니다.

얼라? ㅋㅋㅋ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먹을까.

라면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난번에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본 터라,

해물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말해 뭐해요~

주방에 계신 여 사장님 음식솜씨 최고입니다.

(가족끼리 하신다고 하던데... ㅎ 더더 번창하세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는

매운 고추를 달라고 해서 조금 더 넣어 먹었습니다.

 

이런데 아직도 못 먹어본 메뉴들이 가득!

조만간 또 가려고 합니다.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이런 맛집! 놓치지 마세요! 

저는 뭐 협찬을 받는 사람도 아니고,

돈을 받고 글을 쓰는 그런 직업(?) 인도 아닙니다.

그냥 제주도 살면서 내가 보고 내가 느끼고 먹은 것들을

일기처럼 남겨보자 싶어서 이렇게 남기는데~!

 

개인적으로 좋은 곳은 이렇게 자랑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중문에서 사계절조개가 문 닫아서 아쉬워하다!

언제 다시 오픈하나 보고 또 보다~

드디어 오픈해서 바로 달려와본 이야기입니다.


2023년 1월 16일 새로 오픈한 제주사조!

운영시간 :오후 5시부터 다음날 01시까지 (마지막 주문 12시)

주소 : 강정동 596-4 /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63 1층

제주사조 자세한 정보는 

사장님 인별그램으로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jeju_sajo_h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