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산방산 근처 노랑카페 엘파소! 주말인데 한가했다~!

1DingDing 2022. 10. 2.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새로 생긴 노랑 노랑이 아름다운 카페 엘파소 입니다.

 

제주도 애견 동반도 가능하고,

유아동 반도 가능한 곳입니다.

(다만 조금씩 공간별로 출입 가능한 곳이 있어요)

오늘은 날씨가 조금 흐릿하네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노랑노랑 분위기 여서,

아이와 함께 가면 아주 이쁘게 사진이 담기더라고요.

(친구들 사진 보면 그렇습니다)

제주도에는 대형 카페들이 많은데;

이곳도 대형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카페 규모도 엄청납니다.

엘파소의 메뉴를 살펴봅니다.

커피는 브루잉이네요~

에스프레소 커피와 부루잉은 맛이 좀 달라서,

그때그때 마시고 싶은 커피가 있는데

오늘은 압력으로 뽑은 커피를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간판에 호도 제과가 부착되어 있던데~

호도 제과에서 빵을 일부 받나 봐요~ ㅎ

 

밤빵이 맛있는 호도 제과!  여기서 보니 반갑습니다.

2022.05.30 - [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 서귀포 안덕 빵지순례 호도제과_법환에서 안덕으로 이전했네요~!

 

서귀포 안덕 빵지순례 호도제과_법환에서 안덕으로 이전했네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 빵지 순례~! 빵이 맛있는 집들이 참 많습니다. 가끔 법환 쪽으로 가면, 보였던 호도 제과~ 안덕에서 공사 중일 때부터 가봐야지 했는데 오늘 드디어 가봤습니다.

1dingding.tistory.com

저희는 소금 빵 하나와 음료 두 개 주문!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제주도 카페라~

반려동물과 함께 온 사람도 있었는데요~

카페 엘파소~ 숙소도 있던데;;

이날 숙소에서 지내는 가수를 보았습니다. (제주도에서 연예인을 가끔 보는데)

뭔가 나와 다른 비주얼과 분위기 신기하네요

연예인은 달라 ;;

루프탑을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 봤습니다.

그리고 ;; 인증샷도 남겨봅니다.

 

이름하여, 인스타 샷!

인스타 감성 사진을 가득 남길 수 있는 카페~!

카페 전체가 스튜디오 같은 느낌도 드네요~

흐릿하니 봐줄 만한 딩딩입니다. ㅋㅋㅋㅋ

 

아참! 노을 뷰가 멋진 카페인듯합니다.

그런데 이날 노을까지 보지는 못했습니다.

바로 다음 일정...

(배고픔을 달래는 밥을 먹어야 하기에)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산방산이 보이고,

화순금모래 해변도 보이는

그런 곳이에요~

 

바다가 가까이 있지는 않지만,

멀리 보이는 뷰가 환상입니다.

 

분명 주말이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 보입니다.

이제 그만 둘러보고~

먹습니다.

소금빵....

 

소금 빵 좋아하는데;;  참 맛이 좋은 소금 빵들이 많죠?

여기는 맛이 있다 라는 생각은 사실 없고,

소금 빵이다... 싶었습니다.

 

마들렌은 좋았어요 ㅎ

이런 여유에 함께하는 커피와 디저트!

그냥 다 좋습니다.

 

제주도의 여유를 즐기고,

직장인이 누릴 수 있는 주말의 여유!

주변을 멀리 보면서,

제주도를 온몸으로 느끼고 싶다면,

이곳 가보시는 거 어떨까요?

 

노랑노랑 색감이 시간이 지나면 관리가 힘들 것으로 보이지만

그래도! 우린 즐겁게 놀고,

여러 사진 많이 남기고 왔습니다.

캬~ 리조트 같다!

이상~! 제주도 신상 카페 (사실 조금 된) 아냐 2년 이하는 신상이야! ㅋㅋ

elpaso 카페 방문기였습니다.


카페 엘파소_제주도 대형 카페

인스타는 여기 : https://www.instagram.com/elpasojeju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휴무는 없는 것으로 보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