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가성비 짱! 회 조림 (구)덕승식당 제줏댁 가봤다~~

1DingDing 2022. 9. 20. 1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조림, 회 먹으러!

비싼 곳 말고~

제주도민 어르신이 언제나 식사하고 있던 그곳! 서울에서 온 제줏댁! 

덕승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덕승식당(제줏댁)은

회, 조림도 판매하고~

회, 탕도 판매하고 

생선구이도 판매합니다.

저희는 우럭 조림 + 회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갈치조림을 서비스로 조금 주셨습니다! 우앙~~

그리고 우럭 튀김도 주셨지요~

2-3인 회는 위에 사진과 같아요~!

언제나 먹는 건 기분을 좋게 합니다.

중문에서 가격 비싼 관광지 맛집보다,

저는 이런 곳이 더 좋습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인심도 좋은 도민 식당!

우럭조림등장!

우아~~ 조림 등장!

매콤하면서도, 물고기의 살이 살아있어요!

전 밥 두 공기를 먹었습니다 ;;;; ㅎㅎ

탄수화물 사랑해~~

기본으로 주시는 된장국도 좋았어요!

그리고 회는 아래 된장 양념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양념이 왜 이렇게 맛이 있는 거지 ;;

매운 거 좋아하는 저는 밥도 슥슥 비벼 먹습니다.

밥도둑이네요!

이러니 내가 살을 못 빼지 ㅠ

 

운동은 머리로 하고,

몸은 또 먹기 시작합니다.

점점 나의 배로 가는 음식들~!

그래도 행복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저녁을 먹고!

오늘 밤을 마무리합니다!

 

내 돈 내산으로 먹기! 제주 중문 덕승 식당에 가보세요~

 

아 이제 서울에서 온 제줏댁 이라고 해야 하지? ㅎ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방문 전 전화 필수!

매주 수요일 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