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중문 빙수 맛집 제주몽! 푸짐하고 시원하고! 맛도 좋고!

1DingDing 2022. 9. 22. 2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 빙수 맛집! 중문에 위치한 제주몽에 가봤습니다.

 

저보다 먼저 도민이 된 친구 말로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해 진거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맛도 더 좋아 진거 같다고 합니다.

빙수의 가격은 두종류!

저희는 최근에 큰 빙수로만 주문해 봤어요.

3-4명 먹기 좋은듯합니다.

 

빙수는 대부분 2차나 3차이니~ ㅎㅎ

지난번에도,

그리고 오늘도 콩고물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부드러운 얼음에, 콩고물과 팥!

아니 너무 맛이 좋은 거 아닙니까?

 

중간중간에 옛날 과자도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식감이 좋고 고소한 느낌!

 

빙수는 금방 녹으니, 빨리 먹어줍니다.

같이 주시는 소분 접시 앞접시? 그릇 이 있는데

너무 아담합니다.

 

조금 더 컸으면 좋겠는데 ㅎㅎ

아주 아쉽습니다.

이렇게 덜어 먹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지금도 조금 더운데;;

빙수 먹으러 가고 싶네요.

 

고명도 좋고,

화려한 공간은 아니지만, 정성과 맛으로 승부하는 그런 곳 같았습니다.

이렇게! 순삭!

아주 끝까지 맛나게 먹었습니다.

 

중문 근처에서 식사하고,

후식을 고민하신다면, 제주몽에서 빙수 어떨까요?

 

여름은 지나갔지만,

빙수는 언제나 옳다! ㅋ

얼죽아인 저는 ㅋㅋ 언제 먹어도 빙수는 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상 딩끝!


제주몽 _ 중문 빙수 맛집

저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94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