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도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댕댕이가 좋아한 카페 우아당

1DingDing 2020. 8. 1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인기댕댕이

또루와 꼬맹이랑 함께

애견동반가능마당이 넓은

"빙수맛집" 이라고 소문나고,

"오는정김밥" 예약주문하고 많이 가는


카페 가든오브 우아당에 

다녀온 후기 에요.


또루꼬맹이의 더 많은 모습을 보고싶다면,

https://instagram.com/today.toru_n_kid?igshid=1exb3f8tufqid

위 링크를 클릭!



마당이 이렇게나 넓어요

댕댕이들이

뛰어놀기 좋습니다.

우아당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 월요일 쉼

넓은 마당에도~

커피를 마실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파라솔 이

(태양을 피할수있어요)

있습니다~

옹~ 이건뭘까요?

반려견들을 위한

물과, 배변정리할수있는 용품

감동적이네요!

우리와 댕댕이들

모두를 위한 카페 인거 같아요.

또루와 꼬맹이 엄마아빠와 제가 마실

음료 3잔이 나왔습니다.

우아당은 빙수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음료도 맛있었어요.

오호~ 이거 광고사진 같...네요 

바다와 잔디

그리고 푸르른 하늘

오늘 날씨도 참 좋았는데.


그냥 가만히 시간을

보내도 좋은 지금입니다.

오호~

강아지를 위한 메뉴~

코프치노 (우유음료+간식2개 세트 5,500원)

우린 또루랑 맹이가 있어서 2개 시켰어요~

(또루와 맹이의 엄마가 보내온 영상)

음료와 간식두개~!

정성이 가득가득~

캬~ 또루랑 꼬맹이는

볼때마다 귀여워요.


제주도에서 놀다가,

집에오면


제주에 있는

귀염둥이 댕댕이들이

또 보고싶다니까요ㅠ


아참, 가든오브우아당에는

셀프사진을 찍을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특이했어요.

우리는,

또루와 맹이를

사진찍어 주고 나왔답니다! ㅎ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셀프 사진촬영을 하셔도 됩니다.

우아당은 빙수가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에요~

그런데 저희는

식사를 하고가서

푸짐한 빙수대신

음료를 선택했지만~

허걱 빙수가 그런데 왤케 비싼거죠?


다른 후기들을 보면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사람도 있고,


너무 사악하다는 사람도 있고~!


우선 저희은 더위를 식히고,

강아지 친구들과 산책도 잘하고,

편하게 쉬다 왔습니다!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트 눌러주시면~!

더 좋겠습니다만,

아니어도 감사! ㅎ


이상 딩끝!


일요일과 월요일 쉰데요~

오전11시 부터 오후 6시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