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바다뷰가 매력적인 서귀포 베이커리 카페 뷰스트!(사계리해변)

1DingDing 2020. 8. 26.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바다뷰가 정말 아름다웠던,

서귀포 베이커리카페 뷰스트 이야기 입니다.


인스타 사진만보더라도~

뷰 맛집, 사진 맛집 이네요.


아쉽게도 저는

내돈내먹, 혼자 다녀와서

멋진 사진을 남기지는 못했습니다.


카페 뷰스트 앞에 길에다 주차를 할수 있지만,

조금만 더 가다보면 공영주차장도 있습니다.

자세한 주차공간안내는

사진을 봐주세요~

이렇게 저는 이름만으로도

뷰 맛집인

VIEWST로 들어갑니다.

하루방이 최고! 로

맞이해 주네요~!

1인 1음료 주문은 필수!

여러가지 음료들이 있는데,

커피는 5,500-6.500 정도네요~

저는 첫방문이라

시그니처 메뉴와 빵을 시켰습니다. 

와.. 종류 너무 많아 동공지진...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전 11시 정도라,

빵은 계속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 당근 머핀,

모양이 너무 귀엽고 먹음직스러워요

이렇게

다양한 빵들도 구경하고,

1층에 있던 현무암 하루방~

아저씨가 저위에 

쿠키로 있네요 ㅎ

안녕하세요~!

1층에 준비된

미니오븐에

빵을 조금 데우고~

위로 위로 올라갔습니다.


사실 뷰스트는

어떤인테리어인지,

어떤뷰가 보이는지가 더 궁금하시죠?

사진으로 구경해보세요.

여긴 2층이고요~

아! 여긴 인기가 좋은

뷰스트의 핫스팟! 3층입니다.

저기에 누워서

그리고 나란히 앉아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다시 2층! ㅎ

누워서 바다를 볼수 있다니~!

아주 편안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자리임에는 분명합니다!

저는 혼자와서~

여기에 앉았어요.

여기서 작은 배하나!

테이블에, 무선충전이가능한

충전패드가 있었습니다.


우아..감동

그리고 멋진배려~!

사진을 다시 보니,

오늘 날씨 너무 맑네요.


왜..

왜.....

제주도에서 집으로 가는날은

이렇게 말은걸까요?

루프탑 공간에서도 이렇게

(그런데 태양이 너무 뜨겁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뜨끈뜨끈,,,

오늘은 저기서는

뭘 못할거에요ㅎㅎ

저는 이렇게

뷰스트의 시그니처 메뉴

현무암라떼와 빵을 시켜서~

먹고,

제주의 마지막 날을 보냈습니다.


현무암라떼는,

우아 너무 맛있다....

는 아니었고요,


다음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려고요~

(전,,, 아메리카노가 더 좋아요)

처음이라


대표메뉴를 마셔보고 싶었습니다.

빵은 기본적으로

맛이 있었어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여기서 딩끝! 하겠습니다.


아차차

혼자 놀기 좋하하는 저는

뷰스트 바로앞

해변에서,

이렇게 사진을 남기고...

공항으로 향했다고 합니다.

(고마워 샤오미 셀카봉아)


▷ 뷰스트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 http://www.instagram.com/viewst_jeju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