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고기맛집 숙성도노형 본점방문기!(돼지고기에서 소고기맛이)

1DingDing 2022. 2. 7. 08: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정말 유명한 고기!

숙성도 노형 본점입니다.

 

지난번에~ 숙성도 중문점에 다녀왔는데~

그 후 본점 방문기라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2020.07.13 - [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 여행일기_제주도 돼지고기 최강맛집 숙성도 후기 (대기, 맛, 가격) 노형본점,중문점

 

여행일기_제주도 돼지고기 최강맛집 숙성도 후기 (대기, 맛, 가격) 노형본점,중문점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는 갈때마다 새로운 멋짐이, 새로운 맛짐(?)이 눈과 입과 귀를 즐겁게 해주네요. 오늘은 정말 맛있었던 숙성도! 고기집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요~! 우선 요약을 좀

1dingding.tistory.com

위에는 중문점 이야기이고~

오늘은! 본점 이야기를 해볼게요~

오전 11시 오픈인데~

오픈전부터 사람들의 대기가 아주 깁니다.

저는 오픈 시간에 바로 들어가 식사를 하였고~

나갈 때 보니 웨이팅이 24팀 이더라고요~! 

 

숙성도는 고기를 물속에서 숙성~ 냉장고에 숙성~!

돼지고기가 부들부들

돼지인데 소고기 맛이 나는 마법 ㅎ

(이렇게 이야기했더니 친구가.....  가격이 소고기값이야!!라고 했다는;;)

 

정말 11시인데 많은 분들이 벌써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명해 유명해~!

밖에는 냉수 침지 숙성 중인 고기를 밖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입장!!

오호~ 한쪽에는 모두 식사를 하고 있고~

반대편은 이제 시작인가 봅니다.

숙성도 메뉴판을 좀 보고 갈게요~!

뼈 등심, 뼈 목살은 하루에 각 70인분 한정이라!

오전에 숙성도를 방문한다면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지난번에 저녁에 갔을 때 뼈 목살은 품절이었어요 ㅠ

오호~ 큼직한 고기 친구가 등장!

우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소금으로 살짝

명란으로 살짝

멜젓에 살짝

ㅋㅋㅋ

숙성도의 좋은 점은

고기를 전문가가 (직원분이) 구워 주십니다.

우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사실 같은 고기를 굽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른데~~! ㅎ

 

직원분이 구워주니까 편하기도 하고~

또 맛도 더 좋더라고요~

으하~~ 오늘 정말 ㅋ

친구 덕분에 아주 행복합니다.

 

내 돈 내산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더 행복한 것인가 ㅠ)

명란 가득~! 한번 들어봅니다.

친구보다는...

참 좋아라 하는 응원하는 동생인데

제주도에 휴가를 보내러 왔다가~!

저와 1박을 함께 하기로 했거든요~!

 

저 동생 생일인데;;; 제가 더 즐겁네요 ㅠㅠ

국수도 너무 상콤 매콤~! 

둘이서 이거 아주 배가 터지도록 고기를 먹고 있습니다.

매우 대박적입니다.

 

오늘 사진 참 많고 기네요~ ;; ㅎㅎㅎㅎ

다 먹어버리기~!

노형 본점~

옆쪽에 별관도 있더라고요!

 

본관에서 접수하고~

식사할 때 본관인지 별관인지 안내를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숙성도 노형점에는 주차가 어렵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노형동이라는 동내가 항상 주차가 어렵더라고요~!

미리 가서 주차장소를 확보하거나~

주차가 편한 중문점으로 가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제주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숙성도_ 노형 본관

운영시간 매일 11시 - 오후 9시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41 1층

 

주차장 없음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주택가 일열 주차 가능 

960 뼈 등심 32,000원

흑돼지 16,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