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서귀포 카페_ 감성넘치는 인테리어와 식물이 함께하는 식물집

1DingDing 2022. 1. 25. 2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감성이 가득한 서귀포 서호동 카페 식물집 으로 가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무와 식물을 좋아하는데~!
카페 인테리어가 딱! 너무 따뜻했어요.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카페로~!
제주도에는 이런 카페들이 더 많은데요.

이곳은 조경도 진행하는 거 같았습니다.

우선~ 입구로 들어가 봅니다.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비 오는 날 카페~!
나름 분위기가 있습니다.

정원이 있는데~
큰! 정원은 아니지만,
날씨 좋을 때 시원한 제주를 느끼며 쉴 수 있는 공간으로는 충분해 보였습니다.

매장으로 들어가자마자~!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카페의 분위기를 둘러보았습니다.
창가 자리가 너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저는 혼자 방문한 터라~
창가는 눈으로만 즐겼어요.

보통~
이 자리는 앉기 힘들다고 하던데,
오늘은 두 곳 다 비워져 있었습니다.

다음에~
이곳에 와서 식물을 구매해 보고 싶었습니다.

내 집에 한 공간이~
이런 느낌의 감성이 나왔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어제와 같은 구성~!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까눌레~ 그리고 레몬 파운드! ㅎ
까눌레는 어제 방문했던 곳 보다 더 맛이 좋았어요

비 오는 날은 까눌레 잘 안 먹는데! 오늘은 만족!

그럼~
잠시 커피와 디저트를 하며
제주도의 주말 여유를 즐겨봅니다.

날씨가 조금 맑아지고 있습니다.

이쪽 자리도 멋있어서~
손님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찍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카페 식물 집은 스탬프 쿠폰도 제공해 주었습니다.
다음에 또 올 때 잘 챙겨 올 수 있을까요? ㅎㅎ

식물도 구경하고, 또 구매도하고
제주도의 감성을 느끼는 서귀포 카페! 식물 집이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할 경우에는 야외만 가능~


식물집 카페 _카페 디저트
제주 서귀포시 서호로 21-3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6시 30분
매주 월요일 쉼

매일유업 옆 골목인데~
주차를 주의해야 할거 같아요.
주문하는데, 주변 민원이 있어~ 영업하는 가게 쪽 아닌~! 길쪽주차 혹은 공영주차장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