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시 노형동 한적한 카페 In The Green 인더그린_커피향이 너무 좋았어요!

1DingDing 2022. 2. 5. 21:4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제주 노형동에 한적한 카페 인 더 그린으로 가보았습니다.

카페로 여행가자! ㅎ

인 더 그린은 차로는 공항과도 가까운데요~! 

커피를 하고싶어~ 노형동 근처에서 검색하던 중 알게 된 가페입니다.

 

옆쪽에는 넓은 주차장도 있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참 좋은데요!

외관은 투박한 느낌이 나기도 하지만,

안쪽은 초록초록 + 옛스런 느낌 

식물을 좋아 하는데~ 식물들도 많고, 여름에 오면 정말 좋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경은 잠시 뒤로 하고~!

커피를 주문해 봅니다.

 

원두향이 너무 좋았어요!

커피는 브루잉커피로~

천천히~!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나오는 커피가 아니었습니다.

브루잉 커피를 할까 하다가~

갑자기 연유 라테가 ㅎㅎ 

(이런) ㅎㅎ

 

주문을 했으니, 또 둘러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친구는 따뜻한 수제 레몬차~!

연유라떼는 이렇게 커피를 캡슐로 얼리고~

연유를 아래~!

 

그 위에 우유를 따르는 ㅎ

연유라떼

카페는 한 곳 한곳 보면~

각기 다른 느낌인 거 같지만,

또 함께 보면 뭔가 잘 어우러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그런 멋진!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작지 않아요.

 

여름에 마당에서 함께해도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비 올 때 방문해도 분위기가 참 좋을듯하고요~!

 

본래 바쁜 곳인가?

오늘은 1팀 정도만 있었어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는 조금 추운 날씨지만

구경은 해보자! 싶어 나가 봤습니다.

야외도 좋아보이는 데요?

다음 일정의 시간이 다가와!

저는 테이크아웃 잔에 옮겨서~!

커피를 가지고~ 다음 일정으로 갔습니다.

조용하고 한 적 한 제주 카페를 찾으신다면,

제주시 노형 식물&브루잉 카페 인 더 그린에 가보는건 어떨까요?

맛있는 커피~ 잘 먹고 갑니다.


제주 수목원 근처 카페 

인더그린 _ 브루잉 커피

064-711-9272

제주 제주시 1100로 3198-20

https://www.instagram.com/in_the_green_jeju/

매주 일요일 쉼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 방문 전 인스타그램 공지 확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