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신상카페] 부천역 너무나 감성적, 심곡동 주택가 디저트 카페 바닐라빌리지~!

1DingDing 2021. 10. 2. 09:05
반응형

부천역 안쪽~ 골목을 가다 보면,

주택 1층에 감각적인 카페가 있다.

 

바닐라 빌리지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에 있는 그곳과 동일한 곳이다.

 

이런 느낌 너무 좋아~!

골목을 보면,

멀리서도~ 어! 저 건물이 바닐라 빌리지구나?라고 알 수 있을 것 같다.

 

입구에 댕댕이 두 마리가 있네?

오픈을 알리는~ 간판 ㅎ

 

근데 가까이 보이,

그 댕댕이는

인형 댕댕 이었다. ㅎ

얼라~ 지금 보니 옆에 조화 나무가 잠자고 있네 ;;

 

안으로 들어오면, 다른 세상의 분위기가 펼쳐진다.

 

우선 해당 카페에서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고 가볼게요~! 

(나보다 더 잘 찍고, 더 이뻐 보이니까 ㅎㅎ)

 

캬~! ㅎ 정말 알록달록 

동화 속 디저트들 같은 느낌이다.

 


다시 돌아와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서,

우리는 문 앞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바로 여기! ㅎ

 

그리고 주문하러 고고~!

 

이렇게 디저트들이 있고, 옆에 접시가 있는데,

마음에 드는 접시에 디저트를 담고~

카운터에서 음료와 함께 주문하면 된다.

옆쪽에 알록달록

바닐라 빌리지 만의 느낌이 가득 있는 접시가 참 많다.

(접시마다 달라서 접시 고르는 재미도 있을걸??)

아메리카노는 3천8백 원~!

친구가 라테를 먹고 싶다고 했다.

우리는 3인

나는 아아, 친구는 아라, 또 다른 친구는 연유라떼~!

매장을 둘러보다~!

거울이 보여 사진을 한 장 남겼다.

(네네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잘 찍을 거예요)

디저트 먼저 받기!

주문한 스콘을 먼저 받았다.

오옹~ 잘라먹기 편한 저..... 칼? 보소! ㅎ

너무 편했다 ㅋ

 

사진으론 커 보이는데 작고 귀여운 칼이다.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내가 먹는 건 우유가 들어간 커피다.

 

친구는 담백하게 라떼를 먹고싶다 했지만, ㅋㅋ

습관적으로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시켰다.

사실 단거 안 좋아하는 분은 알 거다 ;;

둘 차이는 엄청나다는 것을 ㅎㅎㅎㅎ

 

하나 더 시킬까 했는데ㅋ

그냥 아메리카노 먹겠다고 ㅎㅎ 아메리카노 가져가고~

나는 달달한 라떼를 마셨다.

음.. 여기서 자랑하는 친구의 신상폰!

갤럭시 z 플립3!

장점이 참 많은 친구였다.

 

1. 항공 샷을 찍는데 그림자가 1도 안 생기게 찍을 수 있다!

부럽군 ;; ㅎㅎ  

 

2. 그리고 정말 핸드폰이 이뻤다.

오호~ 맛있어 맛있어!

말해 뭐해~! 여기 정말 빵과 쿠키 디저트가 맛이 좋다.

먹는 건 순삭!

 

아래는 바닐라 빌리지에서 찍은~!

잘 나온 거 같은 사진들을 쭈욱 공유해본다.

(여러분들은 더 잘 찍을 거예요)

또 한 번 친구의 Z플립을 보고 ㅎㅎ 크하 ;;

폰 바꾸고 싶은데?? ㅎㅎ

부천 페이로 ~! 결제하면 10% 할인받는 느낌적 느낌!

 

오늘도 이렇게~ 잘 먹고 잘 놀았다고 한다.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부천역 뒷골목 감성카페~ 바닐라 빌리지였다.

이상 딩끝!

 

아차차! 부천 페이가 예전에 삼성 페이 등록이 안되었는데,

친구가 이제 된다고 알려주었다 ;;;

엇 정말 되네 ;;

지역화폐 삼성페이 안되어서 포기했던 분들!

이제 되니까~! 등록하세요! 

 


부천역 카페_바닐라 빌리지

운영시간 : 매일 12:00 - 21:00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에도 있음 (백화점 운영시간 동일)

 

디저트가 맛있고,

사진들이 다 잘 나옴~! ㅎ

부천의 예카라 할 수 있겠다.

 

경기 부천시 심곡동 152-28번지 1층 노란 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