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동해여행] 문어🐙탕수육! 묵호항 근처 거동탕수육! 오호? 신선하다! 짜장면도 맛있는걸~내돈내먹!

1DingDing 2021. 9. 25. 07:35
반응형

강원도  여행~!

포스팅의 순서는 뒤죽 박죽 이지만,

오늘은 동해에서 꼭 가봐야 하는 묵호항~!

논골담길 근처에서 유명한 문어 탕수육!

거동 탕수육에서 점심 먹은 후기입니다.

매장은 크지 않지만,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 거 같아요.

 

거동 탕수육 웨이팅 주의점!

키오스크로 미리 음식을 주문합니다.

메뉴를 먼저 생각해 보셔야 하겠죠?? ㅎ

바로 앞쪽에 주차라인이 길게 있으니,

주차는 편하게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오늘 날씨도 좋고

바다도 아름답게 보이네요,

아니 무슨 제주도 바다색이라 신기방기!

동해도 바다가 참 맑구나....

점심시간이라

기다림이 길 줄 알았는데, 의외로 기다림이 없었습니다.

대기 1팀!

앞에서 테이블링 으로 바로 주문하고

입장도 바로 했어요!

포장하실 분은

대기를 등록하고, 대기 번호를 직원에게 말해 달라고 하네요.

우리는 매장 취식!

 

1층에 앉았습니다.

1층에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그러니 금방 차고~

뒤로는 대기가 생기더라고요!

자자~ 그럼 거동 탕수육의 메뉴를 보고 갈게요!

우선 거동탕수육 문어 쏙쏙! 

이거는 돼지고기 탕수육인데 문어가 박혀있는?

그런 거 같아요.

 

저희는 리얼 문어 탕수육으로 주문했습니다.

100% 진짜 문어! 

(먹어보니, 오징어튀김, 문어 튀김 이런 느낌)

 

그리고~ 짜장면은 그냥 일반으로!

(의외로 짜장면! 너 너무 맛있었어)

기본적인 소스와 앞접시~

셀프로 가지고 오면 됩니다.

단무지도 셀프이니,

냉장고에서 조금 덜어오면 돼요!

 

짜장면 친구가 빠르게 등장!

신나게 비벼 비벼~!

아니, 면이 저는 굵은 면 보다

이렇게 다소 얇은 느낌의 면이 좋은데

제 입에는 딱이었어요.

 

먹으면서! 친구에게~

오~ 여기 짜장면 맛있다?라고 바로 말이 나오더라고요.

짜장면에 고춧가루 착착!

저만 그런가요? ㅎ

 

살포시 고춧가루도 뿌려줬어요.

오늘의 주인공!

문어 탕수육 등장!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야 초보!

 

다음에는 반드시 반반 소스로 선택 (물론 비용 천 원 추가)

할거 같아요.

 

직접 드셔 보려고 이 글을 검색했다면,

반반 소스를 추천해 봅니다.

 

이유는,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한 감이 있어서

매콤한 게 생각나더라고요~

점말 식감이 쫀득 거리고~

쫄깃하고 신기했습니다.

문어가 ~ ㅎㅎ

리얼 문어!

 

포장하는 사람도 많아 보이는데,

친구 여럿이 동해에 놀러 왔다면

여기에서 포장한 후 숙소에서 맥주 마시기!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주변을 보니까~

이곳은 연인들도 오지만,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식당인 거 같았어요.

 

저도 먹어보니,

여긴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거 같았습니다.

 

먹는 건 항상 빠르게 순삭!

아주 잘 먹었습니다.

 

바로 주차장 앞으로 보이는 바다는 정말~

아름답네요!

동해 여행은 처음인데,

동해에 볼게 별로 없네?라고 생각했다가...

여행하다 보니 어~ 생각보다 많네?로 변경된 시점이었습니다.

 

논골담길 걸으며,

사진도 찍고,

그리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강원도 어디 가지?라고 고민하시는 분들은

동해 묵호항 근처도 후보지로 넣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딩끝!


거동 탕수육_묵호항 중국집

033-532-4778

운영시간 평일 11:30 - 19:00

월요일 15시 마감

화요일 쉼

주말 20시 마감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거동 탕수육 가실 때 운영시간 잘 확인해야 할거 같아요.

생생정보에 문어 탕수육으로 방송이 2번이나 되었네요 ;;

 

강원 동해시 일출로 185-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