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양양여행] 옛뜰 순두부와 섭국! 기대이상으로 맛이좋아서, 여행 시작이 즐거웠다.

1DingDing 2021. 9. 23. 11:47
반응형

오늘은 친구와 강원도에 가기로 했다!

우리의 1차 목적은 서핑~!

서핑을 예약하고 아침 일찍 강원도로 향했다!

하늘이 흐릿한데,

다행이 서핑할 때는 아주 그냥 매우 만족 날씨였다.

 

양양을 보고~ 위쪽으로 가든,

강릉으로 내려가든~

위치가 참 좋다고 생각한 식당 옛뜰

 

우리는 13시 서핑예약이라~!

약 11시 30분쯤 식당에 도착하였다.

30년 전통 손두부~! ㅎ

오전 9시에 오픈을 하여~! 

양양에서 아침식사로도 유명한 거 같았다.

 

시골의 식당이라 그런지,

방문 전 전화로 운영 유무를 확인하는 게 좋을듯하다.

옛뜰 전화번호는

033-672-7009~!

 

밖에서 안쪽 주방이 보이는데,

한분이 정성스럽게~! 주문표를 보면서 식사를 준비하신다.

(그래서 다소 느리게 음식이 나온다)

한 30분 정도 대기한 듯 ;;

안으로 들어갔고

우리는 순두부와 자연산 섭국 이렇게 한 개씩 주문했다.

 

순두부는 맑은 색~!

자연산 섭국은 붉은색~!이다. ㅎ

 

순두부에는 간장을 넣어서 먹는 그런 순두부다.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반찬은 계속 더 주신다 ㅎ

정말 바쁘게 일하시고 계셨다.

 

나는 개인적으로 오이 가 참 맛있었다.

이번 강원도 여행의 원픽! 음식이라면

바로 이거!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는 기억~!

자연산 섭국!

 

조개의 느낌이 나는데,

정말 맛이 좋았다.

아주 든든하고 칼칼하고~ 깔끔하고.....

순두부도 등장!

평소 두부를 좋아해서~ 두부도 맛이 좋았지만,

섭국은 마치 잘하는 어죽 집에서~

어죽 한 그릇 먹는 그런 느낌이었다,

여기서 기대하지 않았던 감사함 + 감동

 

둘이서 각각 시켰는데,

먼저 덜어 먹으라고, 작은 그릇 두 개와~ 국자도 주셨다 ;;

 

하나하나 시키는 게 조금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오히려 이렇게 챙겨 주시고~!

 

손님 입장에서는 참 감사했다.

 

식당에 가면서 느끼지만, 3-4명 여행이 

먹는 건 더 다양하고 푸집하게 먹는거 같다 ㅎㅎ

섭국~ 정말 맛있었나 보다 ㅋ

사진을 보면,

순두부 사진보다 섭국 사진이 더 많아.... ;;

 

역시 먹는건 순삭!

기다린 시간보다 

입으로 느끼는 시간은 너무 짧다.

반대쪽 손님도 

다 먹고 나가 정리할 때 사진을 찍었다.

그냥 가정집 같은 느낌의 식당!

오우~ 주차장은 여전히 가득!

대기고객이 더 늘어났다!

 

우린 이렇게~ 배를 따뜻하고 포근하게  ㅋㅋ

만들고~

 

죽도 해변으로 향했다, 

 

아니 서핑~! ㅋ 친구랑 나랑 둘이만 강습받았다!

성수기가 지나서 그런가???

 

곧 서핑 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 

 

양양으로 서핑하기 전, 고속도로 나와서 바로 먹기 좋은

밥집이 아닐까 합니다 ㅎ (동선이 너무 좋았어요)


양양 옛뜰_한식

033-672-7009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7시 

(쉬는 시간 : 15시 - 17시)

월요일 쉼

자연산 섭국 추천!

강원 양양군 손양면 동명로 28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