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마곡맛집_홍콩스타일 롼콰이펑 누들~! 군만두 꼭 드세요!_마곡점심추천!

1DingDing 2021. 9. 10. 19:57
반응형
도심 속의 홍콩 여행_마곡역 누들 맛집 롼콰이펑~!

오늘은 친구가 살고 있는 마곡으로 갔다~!

캬~ 가끔 오는 마곡은 올 때마다 점점 더 좋아진다!

 

맛있는 음식이 참 많은 거 같다.

 

친구가 먹어 본 것 중에 추천해 주는데,

점심이라 가볍게 먹고 싶어서 ㅋ

라면집 홍콩식 누들 집을 선택했다!

오호~ 그렇지

이런 색이 중화권 느낌의 색이지~! ㅎ

 

초록빨강 그리고 금색이 조화롭게~ 매장을 꾸미고 있었다.

 

처음이라 기본인 우육탕면과 그리고 군만두를 주문했다.

다음에는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도 먹어봐야지~

 

개인적으로 파를 참 좋아하는데,

파가 듬뿍 있는 게 그냥 딱! 아주 그냥 매우 만족이었다~!

오호~ 1인 1 탕면 주문 시, 면사리 공깃밥, 육수, 고수, 탕파 무료로 추가가 된다.

이런 풍족한 사장님의 마음 너무 감사~!

빠르게 음식이 나왔다~!

1시 조금 넘어 방문했는데,

 

다른 분들은 벌써 먹고 나가는 분위기~ ㅎ

김치는 한국식! ㅎ

겉절이 김치가 시간이 조금 흐른 그런 느낌!

칼국수집에서 맛있는 김치와 칼국수를 먹는 그런 느낌이었다.

면도 참 탱글탱글 쫀득쫀득!

자장면의 면도, 칼국수의 면도 그런 느낌이 아니다!

 

육수는 후추의 매콤함이 있는~!

깊은 시원한 맛이 느껴졌다.

만두는 조금 기다리니~

나왔다!

 

군만두~ 요즘 군만두에 빠져있는데, ㅎ

얼마 전 이북식 군만두도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여기도 ㅋㅋ 그냥 모양부터 매우 만족이다~

후루룩~

면이 많은데, 리필해 먹는 분도 있으려나? 

 

사실 다음 일정이 (먹는 일정) 아니라면,

면을 추가했을지도 모르겠다.

이것이 겉바 속촉의 만두! ㅎ

크하~! 찐이다!

 

만두는 정말 필수로!

반~~쯤 먹다가!

양념장이 있어서 넣었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나는,

아하~ 이거 같은 듯 다른 느낌!

하나 더 다른 메뉴를 주문한 느낌이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같이 먹은 그런 느낌이랄까!

누들 국물이 붉게 변했다!

 

후루룩!

먹는 건 순삭!

이렇게~ 마곡역 근처 란콰이펑 누들을 후루룩!

아주 맛있고~ 깔끔하게 먹고~

 

감사한 마음으로~ 매장을 나왔다!

그리고 잠시 마곡 식물원으로 고고싱~ 

참 좋았다 ;; 공원이 아주 그냥 굳!

 

ㅠㅠ 친구는 이제 마곡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 간다 ㅠㅠ

 

이사 잘하고~! 다음엔 강남에서 보자.

(부럽,, 강남으로 이사 간다) 

 

이상 딩끝!


란콰이펑 누들_홍콩식 누들

평일 오전 11시 00분 - 22시 00분

쉬는 시간 15시-16시 30분

주말 오전 11시 00분 - 20시 30분

쉬는 시간 없음

 

우육탕면 9천 원

지금 보니, 지점이 몇 개 더 있었다.

나는 마곡이었지만, 마곡나루도 있고, 목동 강남도 있네 ; ㅎ

 

서울 강서구 마곡 중앙 6으로 64 테크노타워 1동 101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