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인천여행_노을최강 강화 석모도 드라이브코스로도 최고! 서해 일몰명소 민머루 해수욕장!

1DingDing 2021. 9. 7. 08: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서해 3대 일몰 명소!

강화 석모도 민머루 해수욕장입니다.

 

정말 최고의 일몰을 보고 왔습니다.

붉은 노을이 해수욕장 전부를 감싸 않았습니다.

 

민머루 해수욕장은 석모도에 있는데요,

예전에는 배로만 갈 수 있었는데,

강화도에서 육교가 연결되어 이제는 차로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드라이브코스로도,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도 강력 추천되는 곳입니다.

 

사실 강화도까지 들어가고 나오는 데에는,

도로가 ㅠㅠ 넓지 않아서 많이 밀리는 건 사실입니다.

 

저는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갈 때는 조금 밀리고...

돌아올 때는 막힘없이 나왔습니다.

정말 보정 없는 일몰 사진인데요!

이거 참 명소가 맞지요?

 

저 멀리 해가 지는데,

감동 감동이었습니다.

일몰시간을 맞춰서 가는 것도 좋지만,

앞에서 그늘막과 텐트를 또는 자리를 펴고~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많았어요.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하고,

식사도 하고~!

7시쯤 민머루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커피는 여기서

2021.09.06 - [여행을 떠나요] - 인천여행_강화 석모도_이름부터 취저 카페 순간의 순간, 옥상에서 바다 보며 커피한잔 시원~~~ 하게!

 

인천여행_강화 석모도_이름부터 취저 카페 순간의 순간, 옥상에서 바다보며 커피한잔 시원~~~하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딩딩입니다. 오늘은 강화 석모도에 바다가 보이는 카페~! 순간의 순간 입니다. 이름부터 개인취저! 순순! 본래 펜션을 운영하신 거 같은데, 일부를 카페로~! 요즘

1dingding.tistory.com

여기서, 일몰을 보셔도 잘 보일 듯했지만,

그래도 통으로 ~~ 쭈욱 해수욕장에서 보는 일몰이 더 감동이 있을 걸로 보입니다.

해가 보이는데,

구름이 많아서 어떨까..

이때까지만 해도 멋진 모습을 못 보는 거 아닐까

조금 걱정을 했는데요~!

캬~ 사실 이런 분위기도

그래 좋아 너무 멋져!

 

지금 사진은 핸드폰 사진인데요,

눈으로 보는 건 얼마나 더 환상일까요~! ㅎ

민머루해수욕장

해는 점점 내려갑니다.

파란색, 흰색, 붉은색, 분홍색~!

 

여러 가지 색들이 눈앞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오~! 최고다!

갑자기 해도 보이고,

주변이 붉게 붉게 물들기 시작했어요~!

으앗! ㅋ 포커스 어디로 간 거지?

ㅋㅋㅋㅋㅋ 이런 ;;; -_-

같이 간 후배가 이렇게 멋진 사진도 남겨 줬습니다.

모두가 이렇게~

열심히 사진과 동영상을 찍고 있었습니다.

 

일몰의 순간은 길지 않아요!

또 생각보다 짧지도 않아요!

 

그 순간에 많은 분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저마다의 사연으로 추억을 남기고 있었습니다.

구름 사이로 해가 이렇게! 딱!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우아 대박적~~! ㅎㅎ

손으로 저 붉은 달을 잡아보기도 하고,

잡히지 않네요 ㅠㅠ ㅋㅋ

최근 제가 봤던 노을 중에

그냥 으뜸입니다.

 

해외여행지에서 봤던 감동과 비슷해요!

조만간 다시 와야겠습니다.

화장실은 아주 깔끔!

그런데, 손을 씻는 세면대는 운영을 안 해요 ㅠ

뒤편 수돗가가 따로 있습니다.

 

샤워장도 미운영; 이런 코 시국 ㅠㅠ

 

모두 건강하게~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민머루 해수욕장은 공영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는데요.

 

주차비를 줄이시고 싶은 분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에 공터 같은 공간이 있어서

그쪽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서 내려오시더라고요!

 

그럼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