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청라수제버거_여행기분 뿜뿜 뉴스보이버거펍 청라점~! 사진찍기도 좋고 맛도 좋고!

1DingDing 2021. 9. 3. 16:13
반응형

뉴스보이버거펍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청라에 다녀온지 일주일이 지나가는데~

아직도 저의 추억은 청라에서 머물러있네요!

 

이때 친구가 나만믿고 따라와~

해서 풀코스로 ~ 친구돈 친구산~!

저는 따라만 다녔어요 ㅎ

너무나 행복한 것ㅎㅎ

사실 친구라고 했지만 동생이에요~!

 

음... 밥 사 주면 형이죠 머 ㅎ

상가주택 건물 1층인데~

폴딩도어를 활짝 열면 이렇게 분위기가 굿굿!

밤에는 알코올과 함께 시간 보내도 좋을듯한 

아주 힙한 분위기였습니다.

미국을 가본 적은 없지만,

아참 청라가 국제도시여서 그런지~!

이런 느낌의 매장들이 종종 보이더라고요~! ㅎ

 

미국을 가본적은 없지만,

오늘은 느낌이 나는 지금 인천에서 미국을 여행하는 느낌!

햄버거를 들고 있는 귀여운 ㅋ 그림도 있고~! ㅎ

매장은 크지는 않지만,

아주 알차코 분위기 뿜 뿜!

저녁때 오면 더 좋을 것 같죠?

청라 방문할 일 있다!

그럼 여기 한번 꼭꼭 강추!

메뉴판을 살포시 열어봅니다 ㅋ

단품과 플레이트!

우리는 주저 없이 플레이트! ㅎ

플레이트에는 음료는 없기에  콜라로 추가 주문!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주문 후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그거 아세요?

는.... 식당에서 주문하고 나면

급하게 빠르게 고파지는 거.....

그거 저만 그런가요?

기다림 끝에!

등장!

크하~ 이거 이거 모양도 이쁜 거 보니

맛은 그냥 당연 맛있을 거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반숙 계란 까지!ㅎ

햄버거 친구를 주인공으로 두고

여러 장 사진을 찍어봅니다.

(후배의 폰이에요, 인플루언서인데.. 폰이 ㅠㅠ 맴찢)

인플루언서 친구와 다니면 좋은 점!

1. 힙한곳을 많이 알고 있다.

2. 사진을 참 잘 찍는다.

3. 맛있는 것을 잘 사준다 ㅋㅋㅋㅋㅋㅋ

* 내 글을 안 보겠지만, ㅋㅋ 고마웠다 규! ㅋㅋㅋㅋ

고기 안에 치즈가 또~ ㅎ 옴메~~!

주문하고 사진을 찍는 동안~ 위에 치즈는 살포시 굳었지만~

그래도 육즙이 느껴지는 탱글한 고기와 햄버거의 맛은

말로 표현이 안됩니다.

 

사실 전!

이거예요!

내가 주문한 햄버거!

기본이 가장 맛있는 거쥬~! ㅎㅎ

햄버거

이게 얼마 만에 먹어보는

칼로 썰어먹는 수제버거인가!

반숙란은 이렇게 함께 먹어주고요!

아니, 기다린 시간보다,

먹는 시간은 순삭!

 

이렇게! 배불리 먹고~

다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정말~ 아주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보니까 체인점 이더라고요~

연남동에도 있고~ ㅎ

 

서울에 계신 분은 연남으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청라 수제버거 맛집! 에서~

배불리 먹은 이야기였습니다.


뉴스보이 버거 펍 청라_햄버거

평일 11시 30분 - 01시 00분 

금요일, 토요일 11시 30분 - 02시 00분

*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일요일 11:30 - 00: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인천 서구 푸른도 7번 길 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