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제주여행선물추천_마음샌드 예약해야하는 핫한 샌드~! 하루 200개만 판매합니다~

1DingDing 2021. 8. 9. 2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가벼운 포스팅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가볍게 선물 뭐할까?

생각하시죠?

 

마음 샌드는 어떠세요?

사실 이게, 공항에서 판매하는데

금방 매진되고, 구매도 1인 수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어플로 미리 예약해야 하고요! 제주도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사전에 미리 예약할 수 있으니,

제주 갈 때 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파리바게트가 마케팅을 참 잘한 거 같습니다.

https://www.paris.co.kr/promotion/jejusanddelivery3/

 

제주 마음샌드 사전예약 오픈! | 파리바게뜨

 

www.paris.co.kr

사전예약 주소입니다.

마음샌드는 매일 오전 9시 30분 하루 200개 한정판!

제주도에서 출국/입국 3일 전부터 하루 전까지 예약 가능!

캬~ 마음샌드를 사려고 줄을 서있습니다.

예약한 사람은 바로 받지만,

제주공항 파리바게트에 가면 즉석구매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금방 품절!)

저는 이거 2세트 구매 완료!

하나는 친구에게~ 하나는 가족에게 주려고요!

마음 샌드 만드는 모습입니다.

일본에 유명한 샌드와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

맛은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현장에 남아있던 3개의 마음샌드

더 사고 싶어도 난 사지 못한다고 한다.

 

가족에게 주는 마음 샌드는 이렇게

같이 ㅋㅋ 먹어봤습니다.

바삭바삭 느낌이

맛이 좋았습니다.

안쪽에 땅콩과~! 솔티캐러멜, 이즈니 버터의 조합!

분해를 해보면 이렇습니다 ㅎㅎ

옆으로 보면 이렇고요~!

무엇보다! 포장이 참 깔끔하고 단단해서 좋았습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선물 고민하신다면,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마음 샌드도 후보로 찜찜해 보심을 추천해봅니다.

 

아..... 또 제주도 가고 싶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 딩끝!

 

마음샌드는 제주공항 파리바게트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