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제주여행_신화월드 중식당 성화정 시즌메뉴 굴짱뽕 최고! 고급스러운 식사!

1DingDing 2021. 12. 5. 2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아주아주 고급스러운 중국집! ㅎ

 

시즌 메뉴 굴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짬뽕 먹으러 신화월드에 갔습니다.

 

신화 월드에 있는! 성화정!

 

날씨도 좋고~!

하늘은 푸르고! 제주도는 참 좋네요!

12시쯤 조금 넘었는데~ 너무 한가하네요~!

 

호텔이라 그런지, 조식 먹고 바로 12시에 점심 먹이는 역시 이른 시간인가 봅니다.

 

그래도~ 우리는!

더 좋아 ~~~

요즘~! 겨울 시즌에 볼 수 있는!

제주도 제철 식재료로 준비한~ ㅋ 해초 굴짬뽕~ ㅎ 

세상에~ 짬뽕이 23,000원! 

 

(친구가 사준데요~~ ㅠㅠ 고마워 ㅎㅎ)

 

이렇게 저희는 굴짬뽕 2개, 잡채밥 1개, 그리고 만두 1개를 주문했습니다.

잡채밥도 너무 맛있~!

 

아니 만두 속이 꽉! 바삭하며 촉촉한 게~

만두도 너무 맛있었어요.

 

와~ 굴짬뽕!

 

백 탕의 느낌이지만, 매콤하고 ~ 칼칼한 맛이었습니다.

내용물이 아주아주 실합니다~!

 

다시 보니 군침이 또 ~~ 돌아 돌아~ ㅎ

 

가볍게 식사하고 있는데, 주변 테이블이 하나둘씩 차고~!

사람이 많아졌네요 ㅎ

짬뽕을 먹다가!

만두를 하나 먹었는데~!

 

만두 러버인 저는 너무 맛있어서 ㅋ 

먹는 건 언제나 순삭!

 

이렇게 빠르게~ 식사를 하고!

우리는 아주 멋진 카페를 갔습니다.

 

커피를 시켰는데;;

 

셀프 사진관이 함께 있어서 사진도 인화해 주었습니다.

(매우 만족 사진)

 

카페 이야기는 다음에 적어볼게요~

신화월드 성화정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제주도 신화 월드 성화정에서~ 재철 굴짬뽕 어떨까요? ㅎ 


성화정_신화 월드 서머셋 클럽 하운스 1층

운영시간 

매일

06:00 - 10:30

12:00 - 14:30

18:00 - 22:00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 길 3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