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카페_감동의 감성을 받고온 장기동 카페 수우스 커피

1DingDing 2021. 8. 5. 14: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집에 있다가~! ㅎ

어디를까볼까! 여기저기 검색해 보다가! 발견한

수우스카페! ㅎ

뒷문에 수우스 간판을 보고! 

앗! 나 저기 가볼래~! 

수우스 카페~ 뒤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여유롭고 많은 건 아니지만,

길가에 주차를 해도 되어 보였습니다~! 

앞 쪽문을 이렇습니다~! 

밖에서 볼 때 보다~! 저는 안에서 본 카페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앗~! 순하디 순한 댕댕이가 있는데요~!

댕댕이 보면서 시간이 또 훅~ 갔습니다.

어찌나 순하고~! 얌전한지 너무 신기했어요.

날것처럼 보이지만, 따뜻한 인테리어~!

무심한 듯 세심해서 좋았어요.

팥 소보로~! 

달달해 보일 듯 하지만,

달콤 정도 ㅎ 그리고 정말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마들렌과 휘낭시에도~! ㅎ

구움 과자들이 맛나게 있었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창문~ ㅎ

지금은 단체로 앉기는 어렵지만~!

단체로 즐길수 있는 넓은 테이블과 의자도 있습니다.

저는 오늘 여기에 앉았어요! ㅎ

여기 창문이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

집에서 보니 사진이 참 많네요.

책상을 열어보니~ 정말 책상 ㅎ

평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로 하다가~!

오늘은 아인슈페너로 정했습니다.

달달한 순간을 더 오래 기억하고 싶어서

소보로는 커팅을 해주셨는데~!

커팅해주신 이유를 살짝 알았습니다. ㅎ

 

통으로 되어 있으면, 먹기가 조금 불편한가 같아요.

다음에 갔을댄, 4등분 정도로 ㅎ 부탁드려봐야겠어요~!

마음이 아름다운 시간이니,

어딜 보아도 기분이 좋네요~!

댕댕이는 밖에 다른 친구가 있는지~!

잠시 창밖을 구경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ㅎ

 

이렇게~ 잠시 감성적인 시간을 보내고~!

해가 진후 집에 왔습니다.

 

김포 장기동에 감성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

수우스 커피에 가보시는 거 어떨까요?

포근하며 따뜻한 느낌이 최고였습니다.


수우스 커피 _ 카페 디저트

아메리카노 3,500원

매일 12시 - 오후 10시

매주 1회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https://www.instagram.com/suus.coffee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1로 98길 17-8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