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맛집_장기동 만두 맛집! 락원이북만두! 튀김만두 짱짱짱 누구나 만족할껄요!

1DingDing 2021. 8. 7. 20:23
반응형

인생 만두집을 다녀왔습니다!

이북 만두 락원!

김포 장기동에 이런 음식점이 있었다니!

조만간 다시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렵니다.

요즘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심해서,

오후 6시 이후에 방문한 터라,

비교적 붐빔이 없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수요 미식회 방송에도 나왔네요~!

고급 만두 편! ㅎ 

정말 튀김만두 짱짱이 었습니다.

하.. 메뉴가 너무 많아요.

다 먹어보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습니다

ㅠㅠ ㅋ

오늘은 시원한 거 하나랑 

뜨근한 거 하나!

군만두! 군만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락원이 베스트 메뉴를 안내하는 판도 있었어요.

비빔국수 set!

저는 오늘 비빔국수 세트로 픽!

반찬이 기본으로 나왔는데~!!

김치가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간장에 있는 양파와 고추~!

만둣국 등장!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섞여있는 반반으로 픽!

이게 세트메뉴에서 함께 나온 튀김만두인데요!

저 이거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비빔국수도 등장!

매콤하면서 쫄깃한 국수입니다.

친구와 나눠먹기 시작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보다,

먹는 시간은 순삭!

이렇게~ 한상 차려졌어요 ㅎ

국수 양념 너무 맛있어요 ㅎ

만두를 넣어 먹어도 아주 좋습니다.

김치 색을 모면 맛도 상상이 되겠죠?

캬~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침이 넘어갑니다.

만두가 참 커요~!

한입 입에 넣으면 샤샤샥! 바삭하게 입속으로 들어갑니다.

다시 봐도 튀김만두와 붉은 비빔 국수는

환상의 짝꿍이네요!

김치만두도 아주 아주 훌륭합니다.

역시 아주 깨끗하게 ㅎ

나의 입으로 들어가 준 맛있는 음식들!

장기동에 맛집이 한가득이네요!

수요 미식회 방송 장면이

계속 재생이 되고 있었습니다.

포장도 많이 해가던데~! ㅎ

 

이렇게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냈습니다.

앞에는 큰 공터에 전용 주차장도 있고!

건물 뒤로는 만두를 만드는 별도의 공간도 있었습니다.

 

누구나 가도 만족할만한 김포 맛집이었습니다.

이상 딩끝!


락원_칼국수, 만두

쿠팡이츠로 배달도 가능하데요!

매일 : 오전 10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오후 9시 30분)

(일요일은 오후 9시)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로 97번 길 32-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