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김포카페_운양역 근처 따뜻함 가득했던, 카페리멤버! 리필커피가 무료라니!

1DingDing 2021. 8. 3.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부동산을 공부하는 친구가!

운양역 근처 오피스텔 투자 생각에, 임장 온다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저는 눈으로만 구경했고~!

운양역!이라면, 평소에 가보고 싶었는데, 못 가본 카페!

카페 리멤버에 가자고 ㅎ 장소를 픽 해놨던 터라~!

 

물건 구경하고, 밥 먹고~! 카페 리멤버에 갔습니다.

엄청난 큰 문을 열고 들어가야 해요~! ㅎ

상가 1층인데~! 산책로 쪽의 뷰가 안쪽에서 보기에 볼만했습니다.

흰색과 검은색의 싸움 ㅎ

밝은 사장님과, 어두운 사장님의 모습인가요? 

입구 쪽에 로스팅 이계와~! 저 검정 멍멍이~!

아니 지금 보니까 ㅋㅋ 멍멍이 밥과 물도 있네요? 

(원두와 커피 ㅎㅎ인 거 같아요 ㅎㅎㅎㅎ)

참 깔끔한 느낌이라 사장님의 꼼꼼함도 보이는

그런 공간인 거 같습니다.

로스팅한 원두들도 이렇게 판매를 하네요~!

흰색과 검은색~! 조화가 참 극과 극인데! 심플 심플합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푸릇푸릇해서 좋았어요~!

숲 뷰 까지는 아닌데~

나무가 있는 산책길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3천500원~!

부루잉 커피도 가격이 참 착했어요~!

맛까지 생각하면 이런 가격 너무 착하고 착해~

친구는 실내에 있으면 추워진다며,

따뜻한 커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ㅎ

그리고 마들렌은 본능적으로 언제 담았는지 모르게~

구매했습니다.

밖은 너무 더운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꿀 꺼! 억! 너무 시원했습니다.

 

우린 오랜만에 만나서 또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주변에 노트북을 켜고~ 공부하는 분들도 보이고~!

오랜 시간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각자의 일을 보는 사람도 많이 보였어요.

그도 그럴 것이~

저기 포트 보이시나요?

저게 무엇이냐면

리필 커피가!!!!

아니 아니~ 커피 가격이 높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리필 커피를 두시 나디!

음.. 다른 거 모르겠고~

사장님 마음에 그냥 감동이었습니다.

한쪽 벽에 커피 관련 도서들도 깔끔히 있었어요.

멍뭉이 친구를 다시 보며~!

거울 셀카 한 장 남기고~

오늘도 카페로 여행 가서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ㅎ

 

김포에 계시다면,

운양역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카페 리멤버 어 덜 까요?

운양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로도 딱인 거 같습니다.

 

이상 딩끝!


카페 리멤버_카페, 디저트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일요일 쉼

수익금에 5%를 세브란스 암센터 암 연구 발전기금으로 후원하는

마음까지 따뜻한 그런 카페네요!

카페 리멤버! 꼭 기억할게요~!

다시 말하지만 리필 커피가 있다니! 감사합니다.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288-37 헤리움 리버 테라스 119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