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강화도여행_정직하고 깔끔한 강화도 카페 곧은~! 떡 최고 리필 실화??

1DingDing 2021. 7. 30. 09: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에 있는 개인적으로 취저!

카페 곧은에 다녀왔습니다.

전등사 바로 코앞에 있는 카페였어요.

이렇게~! 보이는 모습은

참 멋지네요!

개인적으로 파란색과 빨강 좋아해서 그런가? ㅎ

1층만 카페인데요~! ㅎ

인스타그램을 보니까 2층은

고양이가 산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내 눈에 먼저 들어온 구움과자들~

딱! 커피와 함께 가볍게 먹기 좋은 구성들만 있었어요.

휘낭시에 사랑해~~! ㅎㅎ

떡들도 있네요~!

카스테라 인절미! 너무 좋아~! ㅎ

카페 이름이 인절미랑 더 어울리는 거 같아서.

카스테라 인절미는 필수 주문!

음료 가격대를 보면,

크게 비싸지 않고!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도 들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구성들)

음~ 여기 사장님 누굴까요~! 

디자인 감각이 너무 멋진듯한 느낌입니다.

어찌 보면 따로 놀 것 같은 색감들을

잘 조화롭게 섞어놓은 듯해요.

감각이 멋지고 부럽;; ㅎ

 

평일이라 그런지~ 자리도 여유롭고 좋았어요.

요즘 대형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여긴 대형이라고 하기엔 그렇지만, 그렇다고 작지도 않아요~! ㅎ

큼직했습니다.

소품들도 감각적! ㅎ

저기 자리에 찜!

ㅎㅎ

옆쪽에 LP 음악이 돌아가고 있었어요!

뭔가 아주 감성에 빠저 드는 시간들...

컵 디자인 무엇~! ㅎ

집에 업어 가고 싶네요

도장을 찍어 주었는데~

아마도 금액에 따라 도장을 찍어주는 건가 봐요~ ㅎ

동그란 부분을 다 채우면~ ㅎㅎ 되는 거 같아요.

그런데 ;;;  모방? 하기 쉬운 도장인데요 ;;;

주문한 디저트와 커피가 나왔습니다.

주시면서~ 저기 인절미 떡이 리필이 된다는 거예요!

우아~~~!! 너무 좋은데??

포장을 하면, 조금 더 챙겨 주시는 거 같았어요.

 

저는 억지로 리필하지는 않았습니다.

밥을 먹고 온터라~! 배가 불렀거든요!

 

다음에 마음먹고~ 시간 보내며 쉬고 싶을 때!

다시 와야겠어요. 그땐 ㅎ 감사한 마음에 리필할 거 같아요

커피!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

떡도 그렇고요~! ㅎ

아참! 마시멜로우가 있는 쿠키~! 처음 먹어봤는데 ㅎ

꾸덕하며 찐득한 게 ㅋ 입에 착착 들어오더라고요~

촉촉한 초코칩인데~ 거기에 구운? 마시멜로우의 조합인 느낌!

이렇게~ 오늘도!

강화도 분위기 좋은, 감성 가득한 카페에서!

기분 좋게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이곳은 정감이 있는 그런 공간이었습니다.

닮고 싶은 공간! 분위기 기운 신나게 받아갑니다.


곧은_카페, 디저트

운영시간 11:00 - 21:00

화요일 쉼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을 꼭! 확인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godeun.official/

인천 강화군 길상면 전등사로 8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