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강릉여행

강릉여행_바다뷰 힐링1등 핫플 사근진 카페 오두막! 자리가 많지 않아요!!

1DingDing 2021. 6. 30. 20:54
반응형

강릉 사근진 해변에~

엄청난 카페가 있다!

 

커피가 4천 원이었다!

뷰가 정말 너무 좋아서~!

커피를 마시는 시간이 너무 행복했다.

 

짧은 현장 영상은 요기!

https://www.youtube.com/watch?v=ZHc0J7lYbRM 


해변에서 바다가 정말 가까이 보이고,

바다의 색마저 아름다운 그곳!

바로 카페 오두막입니다.

사근진해변

여기가 바로 강릉에서 아름다운 해변!

사근진 해변인데요~!

얼마 전에 나온자 산다에서도 나왔다고 하던데,

아직은 그래도 잔잔한 여유가 있었습니다.

 

저는 사근진 해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해변을 산책하며, 카페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카페 오두막은 주차가 가능합니다!

해변의 물이 너무 투명해요~!

가슴까지 시원합니다.

지도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강릉 신상 카페라고 할 수 있네요~

 

조금 걸어서 도착한 카페!

여기가 카페입니다.

 

아주 작은 오두막 형태인 카페~!

저렇게 푸드 트럭 같은 곳에서 주문을 합니다.

카페 오두막에서 판매하는~! 메뉴판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4,000원입니다.

예전 자료를 보니 3천 원 이던데, ㅎ

4천 원 아깝지 않습니다.

감각 최고인 이곳!

강릉으로 여행 갔는데, 여기 안 왔다면

아쉬울 거 같아요.

 

강릉에 가자마자 바로 방문한 이곳!

3시쯤 갔는데, 날씨도 좋고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보통 인스타그램을 보면,

여기에서 사진을 참 많이 찍더라고요!

쉴 수 있는 공간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공간 공간이 각자 멋이 다르고,

아름다움이 다른 카페입니다.

음료는 이렇게,

작은 바구니에 담아 주는데 ㅎ

저런 소품 하나하나가 감성이 가득 들어있어요.

천막 아래 자리도 좋지만,

오두막 안쪽 창까쪽이나,

 

가장 끝쪽!

화장실 쪽 딱 한 개의 테이블

거기도 참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뷰가 조금 아쉬운 자리에 앉았는데,

아니 자리의 요정! 등장!

명당이 바로 생겨서 이동했습니다.

바로 여기! ㅋ

밖에 있는 한 개의 테이블!

블루레모네이드!

오늘은 네가 주인공이구나!

아주 어울려~

매우 신나서

셀카를 찍었는데 ㅋㅋ

못난이라 ㅎㅎ

이렇게 편집했습니다.

해변 쪽에서 바라보는,

카페의 모습입니다.

어떻게 이런 카페를 만드셨을까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지만,

주말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붐빌 거 같아요.

이곳은,

어디서 어떤 사진을 촬영하듯

아주 멋진 사진이 나오네요~!

 

아참!

보트를 타는 분들도 있었어요.

보트 타는 분들은 샤워실 이용 무료!

유료 이용은 3천 원이었습니다.

캬~!

뒤에 보트 타는 분들도 좋고,

내 앞에 있는 음료도 좋고,

바다 뷰는 너무너무 좋고

이렇게 좋은데도 여기 안 가보실래요? ㅎㅎ

https://www.instagram.com/p/CQvj5KeH4OZ/?utm_medium=copy_link 

요건~ 나의 인스타그램~ 맞팔과 인친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이상,

강릉 여행하면서 가장 좋은

강릉의 신상 핫플 사근진 해변 카페 오두막!

추천 일기였습니다.

 

오늘 너무 행복했습니다.

고마워~

 

이상 딩끝


카페 오두막

운영시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30분

일요일 1시간 일찍 닫음

수요일은 쉼

 

위치는 여기!

강원 강릉시 해안로 656-1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