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강릉여행

강릉여행_순두부젤라또 주차장 넓고 큰~ 2호점으로 가봤어요.

1DingDing 2021. 7. 6. 13:35
반응형

강릉에서 유명한 건 다 먹어보리다!

강릉에는 순두부 마을이 있지요,

거기에서 유명한건 여러 가지 지만,

오늘은 순두부 아이스크림!

순두부 젤라또 를 먹어봤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카페 역시 큼직!

순두부젤라또 2호점입니다.

이렇게~ 흰색 벽돌 건물이에요.

얼핏. 으잉?

여기... 옛날 목욕탕? ㅎㅎ

이런 생각이 났어요.

목욕탕 같은 느낌의 건물이었습니다.

옆쪽에 주차 공터가 그게 있었어요.

건물이 정말 크네요~!

사실 건물 안에서 먹어도 되지만,

야외가 더 잘 되어 있었습니다.

우선! 젤라또를 주문해야죠?

종류가 너무너무 많습니다.

 

좋은 시스템은 ㅎ

수량을 먼저 정하고 구매한 후!

옆에서 맛을 고르면 됩니다 ㅎㅎ

 

뭐 먹을지 계산하면서 고르면 시간 참 오래 걸릴 텐데.

 

나름 좋은 시스템입니다.

 

3명이라면, 3개 먼저 구매~

옆에서 맛을 3개 고른다! ㅋ

 

참 쉽고 빠르죠?

아니 아니,

이렇게나 종류가 많아요 ㅠ

선택을 잘 못하는데...

다 먹어보고 싶은데...

 

그래도 난 기본!

기본에 충실해 보겠습니다.

순두부 젤라또 너로 정했다!

마음은 바뀌지 않아!

이렇게! ㅋ 나왔습니다.

밖에서 먹어보려고~

야외로 나갔습니다.

캬~ 분위기 참 여행 여행 힐링힐링 좋네요.

오늘은 날씨도 선선하고~

시원해서 더 좋았습니다.

순두부젤라또와, 티라미슈젤라또~!

티라미슈 ㅎ 먹을 때 잘못 먹으면

요즘 ㅋ 주변에서 힐끗 ;; 보는 거 알죠? ㅎ

 

둘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다른 것도 다 먹어야지 싶지만,

먹고 싶은 건 너무 많고,

사실 이미 배가 부르고~

 

이렇게 순두부 젤라또 주변 산책도 살짝 하고

다음 목적지로 향하는 순간!

화장실을 가고 싶어서 ㅋㅋ

다시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남자 화장실은 두개 인데요.

작아요 ㅎ

1명만 들어갈 수 있나 봐요~

덕분에 저는 옥상 루프탑 까지 갔어요

루프탑의 분위기 신기하네요~

조명도 은은하고 좋았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는 모습~

참 여유로워 보이네요~!

 

강릉을 여행하신다면,

시원한 젤라또가 생각난다면

강릉 순두부젤라또 2호점으로 한번 가보세요~! 

여행코스를 정하면서 동선에 샤샤샥 ㅎ

 


순두부젤라또 2호점_순두부 아이스크림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30분

주말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 기계로 만드는 정통 젤라또!

 

강원 강릉시 경강로 2642 

강원 강릉시 견소동 190-8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