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홍대여행_연남동 줄서서 먹는 텐동맛집 저스트텐동~!

1DingDing 2021. 6. 26. 2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랜만에 서울구경~ 홍대로 나들이 갔습니다.

홍대 여행? 홍대 나들이는 맛집 가기와~

멋진 카페 가기 아닐까요?

 

오늘은! 텐동 맛집 저스트 텐동 연남점입니다.

 

저스트텐동

연트럴 파크를 지나,

골목으로 가면 요즘 힙하고 핫한 곳이 참 많습니다.

 

작년에 커피를 배우러,

홍대를 다닐 때는 코시국 초기라 거리가

한가했는데....

지금은 익숙해진 건지

사람이 많이 있네요

 

이게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모르지만

각자 건강관리 잘하며 삶을 즐겼으면 합니다.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는데,

오늘은 없네요 ㅎ

 

평일 7시경~!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캬~ 오늘은 어떤 텐동을 먹을까~!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ㅎㅎ

어떤 걸 선택하든 매운맛으로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전 메뉴를 메콤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텐동이 있습니다.

저는 에비텐통을 매콤하게!

캬~ 텐동 등장!

비주얼도 좋고 사진도 잘 나오네요~!

새우는 참 탱글탱글~!

꽈리고추도 참 맛났어요 ㅎ

슥삭슥삭 밥도둑입니다.

닭다리 텐동은 일반으로~! ㅎ

모두 바삭하며, 달달 짭짤 입이 너무 즐거운

시간입니다.

이렇게~ 밥이 맛있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추가로 시킬 수 있는

토마토 절임~!

무슨 맛일까? 생각하며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

토마토가 상큼합니다.

반찬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닭다리도 큼직~!

다 먹고 나니 배불 배불~!

홍대 근처에서 오늘은 뭐 먹지? 고민한다면

저스트 텐동으로 고고싱 해보세요~

매장은 크지 않습니다. ㅎ

아마 매장이 컸으면, 또 이런 감동이 없을 거 같아요.

입에 들어가는 맛있는 한 끼는,

하루를 즐겁게 하는 것 같아요!

 

홍대 데이트 식사로도 좋고~!

홍대 여행 중에 뭐 먹지? 고민한다면 추천!

 

이상 배부른 오늘 딩딩이었습니다.


저스트텐동 연남점

매일 12시 - 21시 

라스트 오더 오후 8시-8시 30분

(오후 3시 - 5시 브레이크 타임)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번 길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