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강화도여행_슈돌 박하남매 방문한 강화도 카페 라르고빌_이색적인 디저트! ㅎ 오선뷰~! 일몰짱!

1DingDing 2021. 6. 24. 09:30
반응형
카페 라르고빌
구름 라테와 화분 아이스크림 취저!

 

오늘은 강화도 이색카페중에서~!

바다가 멋지게 보이고, 일몰이 훌륭한 카페 라르고빌 이야기입니다.

 

얼마 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하 남매가 방문한 그 카페 이기도 하지요~!

 

아이들에게 취향저격인 디저트들이 가득했습니다.

라르고빌은 리조트 규모의 숙박시설과 음식 그리고 카페가 있었어요.

그냥 산책하기에도 참 좋은 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은 카페라~ 만족! ㅎ

높은 지역에 있어서~ 저 멀리 바다도 보이고,

우선 주차를 하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가까운 강화도에서 이렇게 멋진 분위기를

느끼다니, 감사하다~ 하면서 주위를 둘러보았어요.

밖에서 보는 느낌과 카페 내부는 또 분위기가

다릅니다.

우선~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오션뷰~!

아... 조금 아쉬운 건

창문이 코팅지가 너무 어둡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도 뜨거운 태양을 감당하기엔~! 

이게 최선이었겠죠? ㅎ

우선~!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했습니다.

나도 그거 먹어볼래! 

라르고빌 시그니처!

슈돌에서 박하 남매가 먹은 그거 ㅎㅎ

어른이도 좋아하는 그거 ㅎㅎ

구름 라테와 화분 아이스크림~ 그리고 생크림 페이스트리!

 

이외에도 여러 가지 판매를 하고 있네요~! ㅎ

주문하고~카페 내부를 둘러봤습니다.

신기하게, 생각보다 맑은 바다예요~!

인식에는 강화도 바다는 맑음이 없을 것으로 느껴졌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ㅎ

바다를 느끼기에 테라스 자리 만한 곳은 없죠~! ㅎ

테라스에 서 보는 바다는 색감이 더 맑고 좋았습니다.

커피가루는 저렇게~ 담아 갈 수 있네요 ㅎ

라르고빌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오호호호 솜사탕 가득 있는 구름 라테~!

 

솜사탕을 라테에 다 녹이면,

달달한 커피가 되는 거죠 ㅎㅎㅎ

저 화분은 무엇;;

먹는 거 맞습니다 ㅋㅋ

아이스크림이에요 ㅎ

참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ㅎ

날씨가 습한 느낌인지,

솜사탕은 순식간에 전사하고 말았습니다 ㅋㅋ

 

녹는 리얼한 사진;;

화분에 지렁이 왕꿈틀이도

생생하게 있네요 ㅋ

아이들이 참 좋아할 거 같아요.

또 스푼은 삽입니다 ㅋㅋ

솜사탕보다 비교적 튼튼한

화분 아이스크림을 들고

사진도 찍어 줬습니다 ㅋ

네가 오늘 주인공 하여라!!

 

생크림 페이스트리도 등장! ㅋ

계란 프라이 같은 모습이네 ㅋ

아니 ㅋ 접시도 ㅎㅎ 

발상의 전환이 잠시 보이니,

기분마저 즐거워지네요 ㅎ

황도 친구가 계란 노른자라니 ㅋㅋ

맛은 페이스트리와 생크림 그리고 황도의 조합!

ㅋ 상상되는 그런 맛입니다.

조화롭습니다.

강화도 날씨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었어요 ㅎ

물색도 참 보기 좋아지네요~! 신기방기!

야외로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커피 한잔하고 주변 둘러보기도 참 좋았습니다.

 

바다 뷰~ 최고야~! ㅎ

위로 한층 더 올라가면, 통유리에 큰 공간이 또 나오는데요!

거기에서도 바다를 보며 쉬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주말 오전에 갔는데, 비교적 한가 했습니다.

아마 점심 먹고 사람들이 몰리겠죠? ㅎ

 

강화도 끝쪽이라 일몰 맛집이라고 해요~!

해가질 때 다시 오면 더 멋질듯합니다.

 

주말에 강화도 갈만한 곳, 라르고빌~!

어른도 아이도 모두 좋아하는 특이한 메뉴가~! ㅎ

신선한 곳으로 카페로 가는 여행 어떨까요? ㅎ

 


라르고빌

매일 오전 9시 - 오후 9시

연중무휴

화분 아이스크림 7,500원 구름 라테 7,500원

주변 산책하기 좋은 카페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845번 길 27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내리 1829-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