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송도여행_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찾아가는 카페 송도 그리다디저트

1DingDing 2021. 6. 25. 10:29
반응형

오늘은 인천 송도로 고고싱~!

얼마 전 송도에서 시원한 코다리 냉면 먹고~!

공원도 돌다가!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은 아니지만,

멋지게 있는

그리다디저트 카페에 가봤습니다!

 

 

밥도 먹고, ㅋ 간식도 먹었지만,

또 이렇게 ㅋ 커피와 케이크와 타르트 ㅎ까지 ㅎㅎ

 

우선~! 위치가 사람이 많은 중심가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날이 좋고~ 

가는 중간에 공원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차로 다시 이동할까 하다가~!

산책하자! 싶어 걸어갔어요.

이렇게~ 통 유리의 그리다 디저트!

창가 쪽은 헉;;; 사실 좀 더웠습니다 ㅎㅎㅎㅎㅎ

냉난방 효율은 좋지 않은 거 같아요.

COFFEE LIBRE 2020, 2021

유명한 커피리브레~ 생두를 사용하는 건가요? ㅎ

카페는 깔끔한 인테리어 입니다.

과하지도 않고, 심심하지도 않은, 케이크들이 모양이 참 ~ ㅎ

정성이다 싶었어요.

평소 상큼함을 좋아하는 나는 ㅋ

레모니아에 끌림~! ㅎ

레모니아와 케이크와 타르트 접수!

사람들이 꾸준히~ 오네요 ㅎ

저 갔을 때는 테이블 모두 사람들이 있어서~

창가 쪽에 앉았는데;;

사실 햇살이 너무 강해서

더웠습니다 ;; ㅎㅎㅎ

하하하하하 ㅋ 

케이크가 금방 흐믈해졌어요 

그렇지만 먹는 건 순삭이니까~!

 

이렇게 햇살 가득~ 들어오는 카페! ㅎ

사진이 쨍하게 나오네요~

근데 오늘은 왜 이렇게 못 찍었지?

운동한다고 하면서,

먹기는 참 잘 먹어요 ㅎㅎ

그래 난 몸짱이 되기 위한 게 아니야~!

조금 더 건강하게 먹기 위함이야 ㅎㅎ

(이렇게 주문을 오늘도 걸고 있습니다)

이렇게~ 커피와 디저트를 아주 맛나게 먹고~!

주차를 했던 곳으로 다시 걸어갑니다.

걸어가면서 보이는 송도 센트럴 파크~!

올 때마다 참 멋지네요~!

수도권 주말 어디 가지? 

고민한다면, 인천 송도로 드라이브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맛집도 많고, 멋진 카페도 참 많습니다.

 

그럼 이상~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딩끝!


그리다 디저트_카페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매달 마지막 주 월요일 쉼

케이크와 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132번 길 30

송도동 8-3 휴먼빌 파크 1층 108호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