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연남동_골목카페 초록초록한 분위기 좋은 에토커피

1DingDing 2021. 6. 27. 14:20
반응형

오랜만에 서울나드리~!

연남동 홍대~! 서울구경입니다.

 

약속시간에 아주 조금 일찍 도착하여~!

골목골목 구경하다~ 발견한

초록초록 색감이 좋은 에토 커피에 들어갔습니다.

요즘은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에토커피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중형 카페입니다.

초록한 포인트들이 있는~!

 

오후 시간인데~ 카페에 사람이 없었다.

다들 식사를 하고 있나 보다.

이렇게~! ㅎ 의자도 밖에 있다.

뷰가 끝장나거나,

멀리 바다가 보이거나, 숲이 보이지 않지만

감각이 있었다.

세트로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나는 30여분 후면 밥을 먹을 예정임으로

다른 거 없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오늘은 날도 선선하고 너무 좋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500원~!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평소 같으면, 이런 디저트를

하나 정도 입에 넣어 보겠지만,

오늘은 눈으로 구경을 하는 것에 만족!

요즘은 이렇게~!

컵을 두 개 주는 게 유행이다.

 

사실 이런 유행은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살살 든다.

매장 안쪽도~ 의자들이 초록초록!

바 테이블에 앉아

노트북을 켜고~!

잠시 작업하는 듯한 ㅋ 포즈를 취해봤지만,

아니! 30분 생각보다 금방 흘렀다! ㅎㅎㅎ

이제~ 근처에 있는

텐동을 먹으러 고고싱! ㅎㅎ

기분 좋은 마음은 커피마저 맛있게 하고,

오늘 하루를 행복하게 하는 것 같다.

 

이게 바로 입으로 들어오는 

맛있는 것들이 주는 즐거움이지 않나 싶다.

 

다음에, 여유를 가지고 다시 와봐야겠다.

2021.06.26 - [여행을 떠나요] - 홍대여행_연남동 줄서서 먹는 텐동맛집 저스트텐동~!

 

홍대여행_연남동 줄서서 먹는 텐동맛집 저스트텐동~!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랜만에 서울구경~ 홍대로 나들이 갔습니다. 홍대 여행? 홍대 나들이는 맛집 가기와~ 멋진 카페 가기 아닐까요? 오늘은! 텐동 맛집 저스트 텐동 연남점입니다. 저스트

1dingding.tistory.com

요즘은~ ㅋ

맛있는 거 먹고, 카페 가기! 짝꿍!

 

사실 저스트 텐동에서 텐동을 먹고~

또 다른 디저트 카페를 갔다는;; ㅎㅎ

 


https://www.instagram.com/eto_coffee/

 

eto-coffee

에토 커피

매일 12시 - 21시

월요일 쉼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9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6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