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송도 맛집_속초코다리냉면 냉면의 계절이 왔다! (2층에서 1층으로 이전함)

1DingDing 2021. 6. 14. 22:13
반응형

냉면의 계절이 왔습니다.

여러 가지 냉면들이 있지만,

가끔 생각나는 속초 코다리냉면!

 

가끔 생각나면 송도로 항햐는데요!

얼라~! 이전했어요.

2층에서 1층으로~! ㅎ


속초코다리냉면

오늘은 날씨가 더웠습니다.

아침부터 그래서 시원한 냉면이 생각났어요~!

사실 냉면 러버라~!

어떤 냉면이든 맛있게 먹을 자신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송도에 있는 냉면 맛집! 코다리 냉면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달려갔습니다!

 

기존에 커넬워크 2층이었는데,

투썸 옆에 1층으로 이전했네요!

속초 코다리냉면 송도 본점~!

본점?이라는 이름이 있는데,,,,

사실 잘 모르겠어요. 원조와 본점이 어디인지!

 

그런데..... 여기 송도점이 맛이 좋다는 거! ㅎ

13시 32부 도착!

대기가 32명이네요~ 

 

예전에 이렇게 대기해 본 적이 없는데;;

이게 머선129~!

확실히 냉면의 계절이 왔다 봅니다.

 

그래도 커넬워크가~! 예전보다 활력이 생겨서 좋았습니다.

1층에 있던 의류매장들은 없어지고,

대부분 식음료가 ~! ㅎ

역시 먹는 게 남는 건가요?

 

송도 맛집거리가 된 느낌입니다.

그냥 기다리기에는 조금 심심해서~

근처를 한 바퀴 돌다 왔더니,

저희 차례가 되어 들어갔습니다.

속초 코다리 냉면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코다리 냉면이 9천 원이네요~!

 

냉면 가격도 오르고 올랐네요.

코다리 냉면이 처음이라면, 물냉면 말고~

코다리 냉면으로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따뜻한 육수~!

저는 육수도 좋아해서 ㅋ

몇 번을 마셨는지 모르겠어요 ㅎ

기다리는 사람이 아직도 많네요;;

이렇게 코다리 냉면이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회냉면과는 다른 맛~!

코다리가 무엇일까요?

코다리는 반건조시킨 명태입니다! ㅎ

반건조~! ㅎ 탱글 하면서, 쫄깃한 맛이라고나 할까?

언제나 그러하듯,

먹는 건 순삭입니다.

자동 커피머신이 있네요~!

밖에서 드시길 부탁드린다는 이야기! ㅎ

코 시국이라 그런가~?? ㅎ

 

이렇게!  시원하고 맛있는 냉면을 먹고~!

우리는 카페로 향했습니다.

송도에는 디저트도 많고,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참 많죠! ㅎ

 

도넛 전문점 이야기는,

다음에 해볼게요~! ㅎ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코다리냉면집과 같은 커넬워크에 있는 해피 크림입니다! ㅎ

이상 딩끝!


속초 코다리 냉면 송도 본점

매일 11:30 - 21:30

21:00 주문 마감

구정, 추석 당일 휴무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로 87 NC큐브 커넬워크 401동 109호

728x90
반응형